소파, 리클라이너형 등 제품 다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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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K매직
지난달 SK매직의 안마의자 판매가 3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덕으로 렌탈 및 판매 모두 급증했다.
주 구매층은 40대가 전체의 36%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33%로 그 뒤를 이었다. 20대 구매도 9%로 크게 증가했다.특히 젊은층이 선호하는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가 인기를 끌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은 2000대를 넘어섰다.SK매직 관계자는 "통상 안마의자는 명절과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용으로 판매가 집중됐으나, 올해의 경우 기존 선물 수요와 더불어 기능·디자인 다양화, 소비 심리 회복 등 시장과 사회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했다"며 "특히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젊은층의 구매가 크게 늘어났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