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불고기, 한우불고기버거 대상 품질 캠페인 운영주방 내 조립 실물 거치대 운영으로 정량 준수 강화매장 이용 영수증 내 QR코드를 통한 모니터링 설문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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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지난 15일 리뉴얼한 대표 버거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에 대한 품질 유지를 위한 대한민국 대표버거 캠페인 시즌1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버거 캠페인은 매장별 버거 품질 강화를 위해 매장별 제조 과정 중의 오차를 최소화 하기 위해 '정량관리', '패티쿠킹', '볼륨감' 등 3가지 항목을 유지하기 위해 실제 정량 준수한 버거 모형 실물 거치대를 매장에 비치해 직원들이 조립 후 정량 준수 여부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게 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롯데리아 대표버거인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를 매장 이용 구매 고객 대상에게 영수증 하단 QR코드를 운영해 고객 시식 후 버거의 품온·양상추 양·패티 품질 만족도 등 캠페인 기준에 각 매장의 준수 여부를 고객을 통한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한다.

    롯데리아는 고객 참여 모니터링 제도를 통해 집계된 평가 기준에 의거 품질 우수 가맹점을 선발해 원재료 지원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