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주요 아이콘 전면 배치보험계약대출 등 서비스 제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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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양생명
동양생명이 앱 없이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쉽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먼저 화면 디자인과 구성을 개편했다.
고객이 즐겨찾는 주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가독성과 명확성을 확보했다. 또한 수호천사 이미지를 간결한 컨셉으로 구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카테고리를 기존 상품 중심에서 고객 서비스 중심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한층 확대했다.
보험계약대출은 물론 사고보험금 접수 및 청구, 개인형퇴직연금(IRP) 가입 및 해지, 신계약 보완처리(DUC) 서비스 등 기존 앱에서만 제공 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모바일 웹에서도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 인증 수단도 추가됐다. 지문 및 얼굴 인식, 카카오페이 인증을 도입해 더욱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