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 속 건강 선물 수요 증가 예상일동후디스, 하이뮨 선물세트 출시매일유업 셀렉스도 선물세트 선봬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두번째 추석이 다가온 가운데, 추석 선물 키워드가 '건강'에 집중되는 모양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건강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이면서 건강식품 선물세트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 식품류와 가전류 강세와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면역력이 중요해지면서 선물로 건강용품 카테고리의 인기가 높았다. 이러한 건강 선물 트렌드는 올 추석에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이 수요를 잡기 위한 건강식품 선물세트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일동후디스는 영양과 실속을 담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 2종과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선물세트’는 가정 내 보관이 용이한 ‘분말 캔’ 타입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분말 스틱’으로 구성됐다.선물세트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1개 + 스틱1개 선물세트(1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캔2개 + 스틱2개 선물세트(2호) 등 총2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추석을 맞아 ‘하이뮨 장 건강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 총 2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안전한 특허를 받은 4중코팅 유산균이 함유됐다. 모유 유래, 김치 유래 유산균도 부원료로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과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하이뮨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앞으로도 성인 영양식 및 단백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도 추석을 맞아 대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
-
셀렉스 올인원 건강관리 선물세트는 근육건강, 장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구분돼 목적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이 중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는 섭취 연령대까지 고려해 3종으로 출시했다.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서라면 소화가 편한 저분자 단백질을 담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를, 온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라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영양간식을 원한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된다.셀렉스 이너뷰티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을 거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2개월 분량으로 구성됐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어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한 포에 콜라겐 1200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 프랑스산 비오틴 1000μg을 담아 이너뷰티를 위한 핵심 요소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설계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게 되는 명절 연휴는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근육 건강, 이너뷰티 관리, 장건강과 면역건강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