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패션·뷰티] 라네즈, 무신사, 프로스펙스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무신사, 유아인과 함께 신규 TV광고 캠페인 전개프로스펙스, 이승기와 함께한 'Walk First' 광고 캠페인 공개

입력 2021-04-01 11:37 | 수정 2021-04-01 11:47

▲ ⓒ라네즈

◇ 라네즈, 천 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

라네즈가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리얼 휘핑 공법'을 적용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연구원이 실제 거품 믹서로 제형을 천 번 이상 저었을 때 공기 층이 생기면서 제형이 더욱 부드럽고 쫀득하게 완성되는 것에서 착안한 기술이다.

또한 기존보다 더 작고 조밀하게 분포된 물 및 공기의 미세입자로 인해 입술에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리며 가볍게 밀착된다.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보습 성분인 쉐어버터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 건조하지 않은 입술로 가꿔준다. 특히 무색의 '1호 휘핑 프라이머'에는 히알루론산을 추가해 립 메이크업 제품 사용 전 더욱 촉촉한 입술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틴트를 바르는 어플리케이터(팁)는 '휘핑 벨벳 제형' 맞춤형으로 제빵용 베이킹 주걱에서 착안한 모양으로 개발했다. 입술 모양을 따라 쉽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으며 밀착력을 더욱 높여준다. 

신제품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쇼룸(명동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만5000원.

▲ ⓒ무신사

◇ 무신사, 유아인과 함께 신규 TV광고 캠페인 전개

무신사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과 함께 새로운 TV 광고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해’를 공개하고, 입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무신사는 이번 광고에서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해’라는 메시지를 언어유희 카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무신사 스토어의 브랜드 패션을 자연스럽게 강조했다.

‘너 없인 커버가 안돼, 커버낫도 무신사랑 해’, ‘내 심장 펑크났어, 인스턴트펑크도 무신사랑 해’, ‘절대 사랑 안 한다고? 디스이즈네버댓도 무신사랑 해’ 등 위트 있는 카피로 브랜드를 소개해 신선함을 더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커버낫, 인스턴트펑크, 디스이즈네버댓, 앤더슨벨, 인사일런스, 쿠어 등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6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상반기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2일까지 4주 동안 총 64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를 선보인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도 실시한다. 특가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걸쳐 총 3회 공개되며, 특정 시간에는 에어팟 프로 등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 ⓒ프로스펙스

◇ 프로스펙스, 이승기와 함께한 'Walk First' 광고 캠페인 공개

프로스펙스가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 한 2021년 첫 번째 광고 캠페인 ‘Walk First(다시 시작)’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도전을 통해 새로움을 경험하고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이승기가 일상의 긍정적 변화를 위해 걸어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다시 시작하기 위한 용기와 응원을 전달한다.

공개된 영상은 길 위에서 숨을 고르는 이승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끝이 보이지 않는 길 위에서 출발을 준비하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광활한 자연 속 굽이굽이 이어진 길 위로 발걸음을 옮기며 묵묵하게 걷는 모습을 담아냈다.

잔잔한 선율과 이승기의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가슴 설레는 좋은 긴장감을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고, 이승기가 내딛는 발걸음은 보는 이로 하여금 응원의 메시지와 감정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영상 속 이승기가 신고 있는 시그니처 워킹화 ‘블레이드 BX’도 눈길을 끈다. 프로스펙스 기술력의 집약체인 블레이드 BX는 새로 개발한 인솔, 미드솔과 S-Blade를 적용한 시그니처 워킹화다. 이승기의 힘찬 발걸음을 클로즈업으로 보여주며 땅을 내디딜 때 워킹의 에너지 회복력을 높여주는 블레이드 BX의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