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패션·뷰티] 이랜드재단, 무신사, 어퓨 外

이랜드재단, GS안과의원과 사회공헌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무신사, 라방서 男 봄 패션 스타일링 제안어퓨, 트와이스 사나·다현 모델 발탁… 日 공략 강화

입력 2021-03-29 11:05 | 수정 2021-03-29 11:12

▲ ⓒ이랜드재단

◇ 이랜드재단, GS안과의원과 사회공헌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랜드재단이 GS안과의원과 사회공헌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협약을 통해 GS안과의원은 이랜드재단과 협약을 맺고 분기별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고, 이랜드재단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주거비, 생계비, 치료비, 교육비 등 필요 영역을 매칭 지원하여 위기가정의 자립과 자활을 돕는다.

이랜드재단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꼭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하는 효과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 ⓒ락앤락

◇ 락앤락,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리린지 진행

락앤락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를 진행하고 참여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는 일상 속에서 다회용기인 텀블러 사용을 장려하는 활동이다. 락앤락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그린메이트 16기를 중심으로 지난 8일부터 이어지고 있다.

카페나 회사, 학교 등 일상 곳곳에서 일회용 컵 대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고, 해시태그 ‘#굿바이일회용컵챌린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가자는 두 명을 지목해 지인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고, 지목을 받지 않았더라도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동참할 수 있다.

락앤락은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챌린지 참여를 장려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시트 마스크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피지오겔에서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줄 시트 형태의 보습 및 진정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했다. DMT 크림에서 느낄 수 있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그대로 전달해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

‘레드 수딩 AI 릴리프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진정 성분인 PEA(팔미타마이드엠이에이)가 함유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스크다.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과 유사한 성분인 PEA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 ⓒ무신사

◇ 무신사, 라방서 男 봄 패션 스타일링 제안

무신사가 29일 저녁 8시 ‘무신사 라이브’에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와 남성 봄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MD, 디자인 디렉터 등 패션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모델 등이 출연해 브랜드와 제품의 상세한 정보와 코디법, 착용 후기 등을 전달한다.

특히 사전 기획 단계부터 참여 브랜드와 협의해 무신사 회원들을 위한 상품 구성과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방송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29일 무신사 라이브 방송에는 인사일런스가 참여해 ‘21 S/S 맨즈 컬렉션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출시와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 상위 랭킹에 올라 화제를 모은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트렌치 코트’를 비롯해 ‘수피마 코튼 티셔츠’ 등이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영원무역

◇ 영원무역,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2021 캠페인 참여

영원무역이 지난 27일 환경운동 캠페인 활성화와 친환경 실천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 2021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비영리 자연보호기관 '세계자연기금(WWF, World Wide Fund for Nature)'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후위기 대응 캠페인이다.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밤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소등에 참여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2019년부터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해오고 있는 영원무역은 올해 영원무역 명동 빌딩을 비롯한 주요 서울 수도권 4개 사업장에서 소등에 동참했다.

영원무역은 상징적인 자연 보전 운동으로 자리잡은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를 통해 기후변화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가졌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탄소배출량 절감을 통한 환경 보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K-BPI 헬스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 수상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산업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로, 1999년부터 23년째 이어지는 공신력 높은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다.

바디프랜드는 총점 715점을 받아 2위 이하 브랜드와 압도적 격차로 1위 자리를 지켰다. 브랜드 인지도, 구매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개별 항목에서 점수가 큰 폭으로 오르며 예년(675.4점)대비 40점 가까운 상승을 보였다.

6년 동안 바디프랜드가 압도적인 브랜드파워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오감초격차’ 전략으로 명명되는 차별화가 결정적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분야에서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어 온 것이 경쟁력이 됐다. 여기에 질병의 진단과 치료를 넘어, 아프기 전에 라이프스타일의 관리로 건강수명을 늘려나가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미션으로 삼아 의학과 헬스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것도 주효했다.

▲ ⓒ에이블씨엔씨

◇ 어퓨, 트와이스 사나·다현 모델 발탁… 日 공략 강화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사나와 다현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사나와 다현은 이달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제품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촬영된 화보는 어퓨 공식 SNS와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 등에서 공개된다. 

사나와 다현의 상큼하고 순수한 매력이 어퓨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는 설명이다. 두 트와이스 멤버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어퓨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어퓨측은 일본 현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 ⓒ코오롱FnC

◇ 라이크와이즈, 워터시카 에센스 신제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코로나19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 지친 피부를 달래줄 ‘수퍼차지 워터 에센스’를 30일 출시한다.

‘수퍼차지 워터 에센스’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시카 성분을 더해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기존에 출시된 크림, 오일, 앰플과 함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극대화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

라이크와이즈만의 피부 전달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라이크와이즈는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시카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즉각적인 수분 분포와 피부 온도를 저하시켜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가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