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백'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 진행위드 코로나 수요 겨냥 여행상품 편성 확대코웽, 에코체 등 렌탈 소개상품 선보여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무형상품의 수요 증가를 반영해 11월 무형상품 방송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무형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샤넬백, 주인을 찾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1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홈앤쇼핑 TV홈쇼핑에서 방송하는 렌탈, 상조. 여행 등 무형 카테고리 상품의 상담신청 또는 결제완료 고객을 경품 대상으로 한다.

    대상고객 총 5명을 추첨해 ▲샤넬 클래식 라지 플랩 백(1명) ▲샤넬 2.55 라지 플랩 백(2명) ▲샤넬 19 라지 핸드백(2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7일 홈앤쇼핑몰 게시판 내 게시 예정이다. 경품 제세공과금(22%)은 고객 부담이다. 홈앤쇼핑은 11월 경품 프로모션과 함께 코웨이 정수기,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바디프렌드 안마기기, 예다함 상조 등 다양한 렌탈, 소개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로의 전환을 앞두고 11월 중순부터는 여행상품 운영을 강화한다.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항공권 판매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