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도넛 등 6개 푸드 브랜드 특징 접목대표 상품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 26일부터 스파오 닷컴서 예약판매
-
- ▲ ⓒ이랜드
이랜드의 스파오는 외식 브랜드 GFFG와 협업해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파자마에 GFFG가 운영하는 ‘노티드도넛’,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6개 푸드 브랜드의 특징을 접목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스파오X노티드 파자마’는 노티드도넛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와 핑크를 사용해 포근하고 달콤한 브랜드의 느낌을 구현했다. 이 밖에도 각 브랜드의 특성을 나타내는 대표 컬러로 입는 재미를 더했다.
스파오와 GFFG가 함께한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26일 정오에 스파오 닷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12월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