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로 개발12월2일부터 전국 매장서 출시40만명이 참여해 레시피 선택·푸드 네이밍 공모도
  •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지난 8월 약 2주간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인 ‘YES or NO 샌드위치’ 이벤트를 통해 레시피가 완성됐다. 

    약 40만명의 고객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했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다양한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로,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고객이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샌드위치 이름 역시 푸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스타벅스의 상징이자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별’의 의미와 함께 고객의 선택으로 여러 재료가 어우러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