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G마켓 협업 통한 신제품 선 출시신상품 2개 구매 시 50% 할인 및 상품권 추가 증정G마켓 'G라이브' 통한 사은품 증정 행사
  • ▲ ⓒ이마트
    ▲ ⓒ이마트
    신세계 그룹 온·오프라인 유통 3사가 유한킴벌리의 신상품 생리대를 가장 빨리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SSG닷컴·G마켓 3사가 마케팅 협업을 통해 이날부터 판매되는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는 유한킴벌리가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면 전체에 무표백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했다. 인위적인 화학공정을 배제하고 고압의 물로 섬유를 결합하는 기술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상품 선 출시와 동시에 이마트, SSG닷컴, G마켓은 신상품 2개 구매 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이마트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한 좋은느낌 생리대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 G마켓은 22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 커머스 ‘G라이브’를 통해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신상품 론칭 라이브’를 진행한다. G라이브에서는 1만 원 이상 좋은느낌 생리대 구매 시 추가로 4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을 제공하는 등 라이브방송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여성용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24명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샤넬 루쥬 코코밤’을 증정하고, 라방 채팅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단독 판매하고, 브랜드 단위의 대형 행사도 공동 진행하는 등 통합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