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휴대폰 자동 로그인 신계약 절차, 모바일로 모두 가능
  • ▲ ⓒ한화생명
    ▲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설계사들의 영업을 돕기 위해 모바일 영업지원 솔루션 '보이는 GA(법인보험대리점)월드'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그간 콜센터 업무 등에만 활용되던 전화번호인증 시스템을 영업지원시스템에 적용해 GA 설계사들은 본인 휴대폰만 있으면 시간·장소 구애없이 각종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

    대상은 한화생명에 제휴·위촉된 GA설계사로 '1533-0063'에 전화하면 한화생명 영업지원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다.

    별도 앱 설치 없이 본인 인증 휴대전화로 자동 로그인 되며 실제 영업현장서 활용되는 '신규고객 등록', '가입설계동의', '가입설계 요청', '전자청약 요청' 등의 신계약 업무를 간편하게 개인 모바일로 진행 가능하다.

    특히 '신규고객등록' 및 '가입설계동의'의 경우, GA월드 내 메뉴를 통해 고객에게 카카오톡 URL을 발송, 본인정보를 고객이 직접 입력·동의토록 했다.

    여기에 '교육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및 '상품안내자료' 등도 탑재해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