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18개 계열사 첨여, ‘2022 랜더스데이’ 추진단독 기획 상품부터 할인쿠폰, 체험이벤트까지 신세계그룹 ‘공동 쿠폰백’부터 KB카드 프로모션도
  • ▲ ⓒ신세계그룹
    ▲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은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2022 랜더스데이’가 오는 4월 2일부터 시작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은 ‘2022 랜더스데이’를 위해 온·오프라인 18개 계열사의 역량을 결집했다.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각 계열사별 대표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은 물론, 할인쿠폰 증정, 각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계열사공동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그룹은 손쉽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동 쿠폰팩’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4월 10일까지 각 계열사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교차구매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KB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이벤트 응모 후, 4월 2일부터 8일까지 이마트와 신세계 계열사에서 KB국민카드로 합계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공동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SSG닷컴에 있는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고객이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 모자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조선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행사로 거듭난 ‘2022 랜더스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반기 랜더스데이, 하반기 쓱데이 등 다양한 대형행사를 기획하여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행사로 이마트는 4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한우 전품목 40% 할인, 딸기(1.2kg) 9900원, 알찬란 30구 5480원 등 신선식품 최대 인기품목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바일 앱에서 푸빌라 히팅게임 이벤트를 펼친다. 4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하는 히팅게임 이벤트는 앱에 접속하는 누구나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SSG닷컴은 4월 2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랜더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SSG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적용 가능한 7%, 11%, 12% 할인쿠폰 3종을 발급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 혜택을 크게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