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성수동에 '뚜레쥬르 팝업스토어' 운영오뚜기, 지방 함량 40% 낮춘 '가벼운참치' 출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가수 겸 배우 ‘이준호’ 모델 발탁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성수동에 '뚜레쥬르 팝업스토어' 운영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성수동에서 ‘뚜레쥬르 Let’s plant lov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포토존 ‘플라워 정글’도 꾸며졌다.

    이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만날 수 있다. 포토존 근처에 설치된 ‘포춘박스’에서는 팝업 스토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고객에게 럭키 드로우 기회를 제공한다.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지방 함량 40% 낮춘 '가벼운참치' 출시 

    오뚜기가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줄인 저지방 참치 ‘가벼운참치’ 5종을 출시했다.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줄여 기름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가벼운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가벼운참치 더마일드, 가벼운참치 김치찌개용, 가벼운참치 고추, 가벼운참치 야채 등 5종으로, ‘가벼운참치 고추’와 ‘가벼운참치 야채’는 100g 당 지방 함량 3g 미만의 저지방 식품으로 구분된다.

    기름을 따로 버릴 필요가 없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가수 겸 배우 ‘이준호’ 모델 발탁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단백질 전문브랜드 ‘마이밀’의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발탁했다.

    ‘마이밀’은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단백질 섭취를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성실한 자세로 가수는 물론 배우로서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이준호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마이밀’이 추구하는 균형잡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투고 매장 ‘웅진플레이도시점’ 오픈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웅진플레이도시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내 입점했다. 파도 풀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치즈트러플순살, 살살치킨, 허니순살, 레드순살 등 순살치킨 메뉴를 판매한다. 웨지감자, 치즈볼, 꽈배기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마련했다.

    교촌 수제맥주 3종(금강산·백두산·교촌치맥)도 선보인다. 
  • ⓒLF
    ▲ ⓒLF
    ◇ LF 닥스, ‘러브앤헤리티지’ 캠페인 전개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닥스는 브랜드의 아이콘 ‘닥스(DAKS)훈트’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남성복 신규 컬렉션을 출시하고, ‘러브앤헤리티지(LOVE&HERI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

    ‘닥스훈트’ 캐릭터를 활용한 ‘러브 에디션(Love Edition)’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LF몰을 비롯한 온라인 유통을 통해 출시하는 새로운 기획이다.

    러브 에디션은 브랜드 이름에서 출발한 헤리티지 아이콘인 닥스훈트 캐릭터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닥스는 브랜드 정체성을 젊은 감각으로 표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층을 다변화한다는 전략이다.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국내 대표 패션 사진작가 3인과 사진 전시회 개최

    유니클로는 국내 대표 패션 사진 작가인 안상미, 곽기곤, 김재훈과 함께 유니클로 신사점과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에서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티셔츠, 일상의 다채로운 컬렉션이 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전시회는 ‘티셔츠’가 평범한 일상에서 빛나고 아름다운 작품이 될 수 있다는 기획 하에, 세 작가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동시대의 미감과 일상적 맥락이 응축된 유니클로 티셔츠를 작품 속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 ⓒ로레알코리아
    ▲ ⓒ로레알코리아
    ◇ 로레알코리아, 지구의 날 맞아 ‘지속가능성 주간’ 진행

    로레알코리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속가능성 주간(Sustainability Week)을 진행했다.

    지속가능성 주간은 로레알의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목표 ‘미래를 위한 로레알’ (L’Oréal for the Future)의 일환으로, 로레알의 핵심 가치로서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 일상 속 지속가능성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연사의 강연과 로레알코리아 및 스타일난다 임직원의 사례 공유 및 팀 별 도전과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 ⓒ한국콜마홀딩스
    ▲ ⓒ한국콜마홀딩스
    ◇ 한국콜마홀딩스 문병석 기술연구원장 과학기술훈장 수상

    한국콜마홀딩스는 ‘2022년 과학기술진흥 유공 정부포상’에서 문병석 기술연구원장(사장)이 과학기술훈장 웅비장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매년 과학의 날을 기념해 과학기술인의 자긍심과 명예 진작을 위해 과학기술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문병석 원장은 생명과학분야의 대표 학자로 30년간 연구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국내 식품의약품 규제마련, 글로벌 신약 및 식품 개발, 신산업 육성 등 바이오헬스 분야의 혁신적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특히 국내 9번째 신약 위산분비억제제 ‘레바넥스’와 국내 30번째 신약 위식도역류질환치료제 ‘케이캡’ 개발을 주도했다.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어촌마을 ‘감태 오일 파스타’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해양수산부와 협업한 ‘어촌마을’ 밀키트 신제품 ‘감태 오일 파스타’를 출시했다. 지역 어촌의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을 개발해 어민들의 신규 소득원 창출을 지원하는 상생 협력 사업이다.

    이번 ‘감태 오일 파스타’는 지난 3월 출시된 충청남도 보령산 ‘키조개 관자 리조또’, 경상남도 통영산 ‘매생이 굴 칼국수’에 이은 세 번째 특산물 활용 제품이다.

    충청남도 서산시 중앙리 해안가에서 채취한 감태를 주재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그룹, 2022년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로엑스, 동원F&B, 동원디어푸드,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8개 주요 계열사에서 영업, 생산, 연구,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규모는 400여 명이다.

    동원그룹은 최근 2차전지 소재 사업을 통해 신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 계열사에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첨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대학교 기졸업자와 2022년 8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인턴십 전형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 ⓒ티몬
    ▲ ⓒ티몬
    ◇ 티몬, ‘문화가있는날’ 기획전 진행

    티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공연 및 전시회를 추천하고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문화가있는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회차로 예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배우들의 무대인사도 볼 수 있는 티몬스테이지 ‘뮤지컬 아이다’를 비롯해 ‘뮤지컬 마타하리’의 티몬스테이지 티켓도 오픈 예정이다.

    다음 달 8일 서울 공연이 종료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마지막 공연 예매는 물론 창작뮤지컬 ‘광주’,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아몬드’ 창작 초연 뮤지컬 ‘렛미플라이’ 등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생 선발

    골든블루가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의 최종 2명의 장학생을 선발하고 부산 사무소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제6회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생들은 오는 9월부터 1년동안 양조∙증류학과 석사 과정을 밟게 된다. 골든블루는 1년간의 학비 전액과 체재비, 항공료 등의 지원과 함께 졸업 후 주류 분야에 대한 멘토링, 졸업생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 기획전

    마켓컬리가 오는 28일까지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그간 호텔, 리조트, 제주 항공권 등 국내 여행 상품이 판매된 적은 있지만, 해외여행 상품이 런칭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해외여행 프리미엄 패키지’는 총 21개 상품으로 구성된다. 항공권 없이 괌의 호텔과 렌터카 대여를 해주는 합리적 가격의 투어텔 상품부터 고급 호텔·리조트 및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괌 두짓타니 리조트 오션프론트빌라 스위트룸’ 상품의 경우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에 탑승하고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의 스위트룸에 머물며 객실 내 프라이빗 수영장, 스파룸, 전문 매니저의 1:1 컨시어지 서비스, 전용 차량 등이 제공되는 자유여행 구성을 가진다.

    해외여행 상품 판매는 오는 2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 ⓒ쿠팡
    ▲ ⓒ쿠팡
    ◇ 쿠팡,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치즈너겟‘ 한정 판매

    쿠팡이 하림의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포켓몬 치즈너겟’을 각각 8280원에 한정판매한다. 총 20여종의 홀로그램 씰이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25일 하루 한정으로 판매된다.

    다음 달 3일에는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너겟을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 후 SNS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포켓몬 봉제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GS25
    ▲ ⓒGS25
    ◇ GS25, ‘카탈로그 전용 상품전’ 전개

    GS25가 다음 달 말까지 만남과 나들이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총 195종의 상품을 모은 카탈로그 상품전을 진행한다.

    GS25가 선보이는 특이 상품은 ‘착한 다이아몬드’라 알려진 실험실에서 만든 랩다이아몬드 목걸이다. 광산에서 채굴하지 않아 환경 오염이 없고, 윤리 소비 구현으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쥬얼리 상품이다. 가격은 95만~129만원이다. 1g부터 7.5g의 카네이션 골드바와 순금 팔찌, 목걸이 11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700만 캠핑 인구 시대에 리오프닝 시즌을 맞아 초보자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차박텐트와 피크닉형 텐트를 준비했다. 아이두젠 A3차박셀터도킹텐트+투어링패키지는 전실, 침실, 2단 익스텐션의 4단 분리형 공간으로 되어 있어 가족 단위 차박 야영 캠핑이 가능한 풀패키지 상품이다.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대구 맛집 ‘산호찜갈비’ 론칭

    NS홈쇼핑이 오는 27일 오후 3시 35분 대구맛집 ‘산호찜갈비’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산호찜갈비’는 30년 이상 운영해온 가게를 전문가가 종합평가해 선정하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인증하는 ‘백년가게’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인정받은 곳이다.

    ‘산호찜갈비’(팩당500g, 4팩구성 6만9900원)는 소갈비를 삶은 육수 베이스에 100%국내산 마늘과 굵은 고춧가루를 넣은 ‘산호찜갈비’ 식당의 비법소스 그대로 적용해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지구의 날’ 기념 탄소 저감 활동

    오비맥주가 ‘지구의 날’을 기념해 이천, 청주, 광주 등 3개 생산공장의 임직원과 탄소 저감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오비맥주 이천 공장에서는 지난 21일 ‘지구를 위한 #고기없데이 저탄소 식단’을 운영했다. 오비맥주는 카스 맥주를 만드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인 맥주박을 업사이클링하고, 식물성 대체육으로 만든 지속가능한 식단을 공유하는 등 탄소 저감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22일 지구의 날 당일 오비맥주는 이천, 광주, 청주 3개 공장의 사무동과 공장 인근 외곽의 약 228개 가로등을 저녁 8시부터 10분간 동시에 소등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청주 공장은 18일부터 5일간, 오후 8시에서 9시까지 각 건물 및 가로등 조명을 최소화해 에너지 소비 절감에 나섰다.

    오비맥주 3개 생산 공장은 이번 소등과 에너지절약 행사 등으로 1만4972kWh의 전력을 절감했으며, 온실가스 6878kg CO2를 감축했다. 이는 30년생 소나무 750 그루를 심은 효과와 비슷한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