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호무랑 루프탑 가든나잇 선봬워커힐 피자힐,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 실시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시그니처 메뉴 출시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야외 테라스, 루프탑에서 식사를 즐기기 딱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국내 호텔가가 야외 식음 프로모션 강화에 나섰다. 무제한 주류 제공부터 시그니처 메뉴로 승부를 보는 호텔까지, 다양한 소비자 취향 만족시키기에 본격 착수했다.

    ◇ 그래비티 서울 판교, 호무랑 루프탑 가든나잇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에서는 호텔 최상층 루프탑에서 와인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무랑 루프탑 가든 나잇’을 7월 9일까지 선보인다.

    그래비티 최상층에 위치한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의 야외 루프탑 공간에서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무제한 와인과 그릴 플래터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된다. 

    랍스터, 한우 채끝 등심 등 육류와 해산물 요리로 구성된 ‘그릴 플래터’와 레드 와인 2종과 스파클링 와인 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 2일 전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피자힐,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 실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이 10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피자힐 야외 테라스에서 열리는 와인 나이트는 한강의 일몰과 야경을 바라보며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요리 7종과 생맥주 1잔, 와인 4종에 한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고급스럽고 풍성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비롯해 육류, 생선류, 수프 등   와인과 마리아주를 고려해 선정한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다. 

    또한 와인 나이트 프로모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매 회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와인 나이트의 이용 가격은 1인 기준 11만원으로, 유료 멤버십 회원과 온라인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시그니처 메뉴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테라스의 계절을 맞아 아름다운 자연과 선선한 바람이 가득한 탁 트인 7층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에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컬리너리팀이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준비한 이번 메뉴들은, ‘참치 크루도’, ‘새우볼’ 등 식전 입맛을 돋우는 스타터 메뉴로 시작된다. 더 마고 그릴에서 우드 파이어 그릴로 구워낸 국내 최상 등급의 ‘우렁찬 한우’의 채끝 등심과 꽃등심, 안심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한우 소고기 볶음밥’과 ‘감자 퓨레’, ‘시금치 볶음과 청계란’ 등의 사이드 메뉴를 비롯해 샐러드, 시푸드 요리, 디저트까지 더욱 다채롭게 구성해 가장 특별한 다이닝을 선사한다.
  • ▲ ⓒ반얀트리
    ▲ ⓒ반얀트리
    ◇ 반얀트리,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시원한 남산의 바람을 맞으며 지인들과 오붓하게 바비큐 구이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바비큐 그릴에 각종 육류와 채소를 직접 구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쇠고기 채끝 등심을 비롯해 양갈비, 닭고기, 대하, 소시지 등이 준비되며, 신선한 샐러드와 디저트, 시원한 맥주 8병도 포함된다.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후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4인 기준 46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