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년 성장과 역사 부드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로 전달비전-ESG-사회공헌 등 다양한 지속가능경영 정보 담아
-
신세계건설이 10년 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3일 신세계건설에 따르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신세계건설의 비전과 경영이념 슬로건인 'Life connected Build & Developer(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최고의 가치를 추구)'와 함께 주택브랜드인 빌리브, 물류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영역과 실적을 소개하고 있다.특히 온실가스 배출실적, 대기 오염물질 배출관리, 수질 토양오염물질 관리, 친환경 설계, 친환경 공법 및 친환경 캠페인 등 ESG경영 활동도 담았다.고객과의 소통 창구도 활성화했다. 홈페이지 내 고객 상담실과 제보 및 신문고를 개설해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신세계건설 측은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회사의 핵심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다양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좀 더 편리하고, 친근한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새로운 내용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