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년 성장과 역사 부드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로 전달비전-ESG-사회공헌 등 다양한 지속가능경영 정보 담아
  • ▲ 홈페이지 메인 화면. ⓒ신세계건설
    ▲ 홈페이지 메인 화면. ⓒ신세계건설
    신세계건설이 10년 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3일 신세계건설에 따르면 개편된 홈페이지는 신세계건설의 비전과 경영이념 슬로건인 'Life connected Build & Developer(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최고의 가치를 추구)'와 함께 주택브랜드인 빌리브, 물류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영역과 실적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온실가스 배출실적, 대기 오염물질 배출관리, 수질 토양오염물질 관리, 친환경 설계, 친환경 공법 및 친환경 캠페인 등 ESG경영 활동도 담았다.

    고객과의 소통 창구도 활성화했다. 홈페이지 내 고객 상담실과 제보 및 신문고를 개설해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건설 측은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회사의 핵심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다양한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좀 더 편리하고, 친근한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새로운 내용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