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 '하프글램핑 & 하프케이션'패키지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명동, 여름 패키지포시즌스 호텔 서울,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출시
-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특급호텔가가 여름철 패키지를 선보인다. '엔데믹' 특수와 함께 다양한 시즌 행사를 기획해 투숙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플라자 호텔, ‘하프글램핑 & 하프케이션’패키지 선봬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8시간 동안 휴식과 미식 그리고 호텔 내 부대시설까지 실속 있게 즐기는 ‘하프글램핑 & 하프케이션(HalfGlamping & Half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코로나19 이후 도심형 휴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가는 가운데 더 플라자 피트니스 클럽 연회원 수가 전년 대비 6배 증가했다. 이에 플라자 호텔은 반나절 동안 내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발 빠르게 기획했다.패키지는 '하프글램핑'과 ‘하프케이션’ 두 가지다. ‘하프글램핑’ 패키지는 캠핑 용품으로 꾸며진 콘셉트 객실과 일반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룸에서 색다른 휴식을 경험하고픈 고객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14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하프케이션'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레지덴셜 스위트룸 선택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이 필요한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9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명동, 여름 패키지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이하 포포인츠 조선 명동)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맥주, 와인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은 맥주의 계절 여름,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도심 속 여름 호캉스를 즐기는 ‘템테이션(Temptation)’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달달하고 산뜻한 맛의 스파클링 과실주 ‘템트(Tempt)’ 맥주 2캔, 스낵 2종을 보라색 템트 보냉백에 담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6480원부터(세금 포함)이다.포포인츠 조선 명동은 시원한 객실에서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버블리 서머(Bubbly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1만6800원부터(세금 포함)이다.
-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출시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를 선보인다.‘즐거운 여름, 키즈 포 올 시즌스’ 서머패키지는 더 특별한 경험을 위해 자연주의 놀이학습 브랜드 ‘씽고빙고(Thinkgo Bingo)‘와 협업했다. 유럽 수공예 원목 장난감 그라팟과 함께 자유롭게 생각하고 발견하는 놀이 시간을 제공한다.9월 12일까지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호텔 투숙 중인 아이 동반 가족 모두 입장 가능하다. 키즈라운지 내 유료 액티비티 이용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요구되며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패키지에 포함된 특별 선물은 유럽에서 온 인체 무해한 키즈 타투 스티커 16종 세트와 부드럽고 쾌적해 여름에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100% 유기농 모슬린 면 담요로 구성된다.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53만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기간은 6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다.
-
◇ 파르나스 호텔 제주, 6월부터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 선봬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는 7월 2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을 앞두고 오픈 기념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30년 이상 운영해온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가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선보이는 307실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이다.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 바다 조망이 뛰어나며, 제주 지역 서핑의 성지로 불리는 중문색달해수욕장과도 도보로 5분 내 접근할 수 있다.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는 예약이 개시되는 6월부터 7월 말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투숙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42만원대부터로 사전 예약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공휴일 제외) 공식 웹사이트와 유선, 이메일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 글래드 호텔, ‘서머 레인 시즌 2’ 패키지 출시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글래드 우산 선물이 제공되는 ‘서머 레인 시즌 2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머 레인 시즌 2 패키지’는 꿉꿉한 장마철에도 쾌적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 감성을 그대로 담은 ‘글래드 우산’ 1개를 증정한다.서울 글래드 호텔은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A’ddict)’의 체온으로 녹여 바르는 고체향수 4종 키트 1세트를, 메종 글래드 제주는 더 라운지의 음료 2잔과 함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의 뷰티템, 세라마이드 아토 탑투토워시(50ml), 로션 (50ml), 집중크림 (30ml) 등 6종으로 구성된 일리윤 키트가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서울은 9만원(세금 별도)부터 제주는 15만9000원부터(세금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