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내 출고 가능
  • ▲ ⓒ롯데렌탈
    ▲ ⓒ롯데렌탈
    롯데렌탈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전기차 한정 특가전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반도체 수급난으로 전기차 출고에 1년 이상 걸리는 상황에서 전기차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목적이다. 롯데렌탈은 선주문을 통해 전기차 물량을 확보했기 때문에 롯데렌탈을 통해 전기차를 계약하면 일주일 내 출고가 가능하다.

    이번 특가전 차종은 전기차 인기차종인 테슬라의 ▲모델3 ▲모델Y, BMW의 ▲MINI 전기차 ▲i4 등이다.

    MINI 전기차, i4 계약 고객에게는 전기차 충전권 50만원과 블랙박스가 제공되며 특히 MINI 전기차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한정 차량에 한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신차장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편리한 전기차 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자체 전기차 관리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무료 방문 정비 시 전문정비사가 방문해 소모품 3종 교체 및 차량 점검을 진행하며, 장거리 이동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최대 288시간 그린카 및 단기렌터카 쿠폰팩을 제공한다.

    롯데렌탈 전기차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은 에스트래픽의 에스에스차저 등에서 최대 15%의 상시 충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롯데렌터카 신차장 EV+우리카드' 이용 시에는 월 대여료 할인·충전요금 중복할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