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선봬쿠팡, 제주서도 '와우 멤버십' 혜택
  • ▲ ⓒ티몬
    ▲ ⓒ티몬
    ◇ 티몬, ‘2022 상반기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

    티몬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상반기 인기 상품들을 모아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22 상반기 베스트 어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다양한 쇼핑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선정해 소개한다. ‘구매자 수’ 부문에서는 총 3만8459명이 구매한 생수 번들 ‘스파클 2L×12 PET’ 상품이 차지했다. ‘구매 수량’ 부문에서는 총 2만3059개가 판매된 가정간편식(HMR) ‘홍대쭈꾸미 약간 매운맛 300g 1팩’, ‘판매액’에서는 총 8억2324만원을 달성한 ‘일리캡슐커피 6팩세트 108캡슐’이 꼽혔다.

    카테고리별 상품의 경우 ‘식품’에서는 ‘아리울떡공방 굳지 않는 쑥 앙금절편 1kg’, 가전은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210W 상품’, 패션에서는 ‘14K 타이니 아몬드 체인 반지 ’ 등이 꼽혔다.

    풍성한 할인 혜택 및 페이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 추가로 중복 적용되는 카카오페이 결제 10% 즉시 할인, 5%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까지 더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선봬

    CU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스낵, 젤리,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를 선보인다.

    위글위글은 화려한 색감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CU는 점포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위글위글만의 위트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FNNNY점(퍼니점)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먼저 내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는 스낵, 젤리, 음료,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각 2종씩 총 8종이 출시된다.

    ‘허니 바나나스낵’, ‘더블 버터팝콘’, ‘위글위글 푸딩 커스터드·초코맛’, ‘위글위글 젤리주스 리치·포도맛’ 등이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CU는 캠핑, 서핑 등 피서객들을 겨냥해 굿즈로도 활용도가 높은 ‘위글위글 비치백’과 ‘위글위글 웨건’을 포켓CU에서 예약구매로 한정 판매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제주에서도 ‘와우 멤버십’ 혜택 전개

    쿠팡이 와우 멤버십을 로켓 배송을 통해 제주도 소상공인과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쿠팡은 로켓배송 제주도 정착 이후 섬 생활의 변화를 담은 ‘제주살이 필템 ‘와우멤버십’’ 영상을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쿠팡은 지난 2020년 제주도에 로켓 배송센터 두 곳을 오픈 후 현재까지 제주도 및 우도 등 부속 섬까지 로켓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제주도민 누구나 육지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섬 지역 특성상 추가되는 5000~6000원 상당의 도서산간 지역 배송비 대신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존 4일까지 소요되던 배송 기간을 단 하루로 단축하는데 성공했다.

    쿠팡은 도서산간 지역을 포함한 전국 모든 지역에서 동일한 쿠팡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