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출시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
  • ⓒ노브랜드
    ▲ ⓒ노브랜드
    ◇ 신세계푸드, 인천 SSG랜더스필드서 ‘NBB DAY’ 개최

    신세계푸드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NBB DAY(노브랜드 버거 데이, No Brand Burger Day)’를 진행한다.

    노브랜드 버거 론칭 3주년을 맞아 SSG랜더스 야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NBB DAY’에서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3연전 동안 노브랜드 버거 고객 초청,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 증정, 버거 및 스카이박스 이용권 제공,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 ⓒ비와이엔블랙야크
    ▲ ⓒ비와이엔블랙야크
    ◇ 비와이엔블랙야크, 플라스틱 자원순환 ‘원더플 캠페인3’ 진행

    비와이엔블랙야크는 23개의 투명 페트병을 매장에 가지고 오면 친환경 리사이클링 캠핑 앞치마로 교환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한국 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3’의 일환으로 페트병 재활용 과정 중  첫 번째 분리 배출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자발적 동참을 독려하고, 올바른 재활용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다음달 3일(까지 페트병을 전달할 블랙아크 매장 한 곳을 선택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추첨으로 선발된 당첨자에겐 비와이엔블랙야크의 국내 페트병 자원 순환 기술로 23개의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된 플러스틱(PLUSTIC) 친환경 캠핑 앞치마가 제공된다.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프리메라 칠링쿨링(ChillingCooling)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프리메라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다음달 10일까지 2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출시

    동원홈푸드가 보다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레몬칠리, 망고라임)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은 100g당 열량이 각각 10kcal(레몬칠리), 15kcal(망고라임)이고, 당 성분이 1g 이하인 저칼로리, 저당 제품이다.

    동원홈푸드는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떠오르면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저칼로리 드레싱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레몬칠리 드레싱’은 상큼한 레몬과 칠리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하고, ‘망고라임 드레싱’은 달콤한 망고와 산뜻한 라임 맛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한 맛이 있다.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BBQ, 상반기 전역장교 공개채용

    제너시스BBQ그룹이 다음달 3일까지 2022년 상반기 전역(예정) 장교를 대상으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Superviser) △영업(F/C, Franchise Consultant) △직영점장 및 매니저 총 5분야로 각 파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BBQ는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환경에서 뚜렷한 목적의식과 리더십을 가지고 기업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는 치킨대학 교육 수료 후 △직영매장 △운영 △영업 등 현장직군에서 1년 이상 근무 후 배치될 예정이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산청식 우렁된장국·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 출시  

    오뚜기가 ‘산청식 우렁된장국’과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를 출시했다.

    ‘산청식 우렁된장국’은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지리산 산청에서 엄선된 우렁이를 가득 넣었다. 구수한 된장국물에 국산 무청시래기와 우렁이, 얼갈이 배추를 담아 시원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는 국산 돼지갈비살과 숙성김치를 넣고 자박하게 끓여 진하고 매콤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2년 연속 1위

    세라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2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생활의료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추천 의향을 지수화해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조사이다.

    올해는 약 1만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대1 면접 조사를 통해 산출된 고객 지수와 온라인 SNS 데이터 분석을 통한 소셜 지수를 합산해 총 50개의 산업군에서 1위 브랜드를 선정·발표했다.

    세라젬은 적극적인 체험마케팅을 통해 구매 전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사후지원 서비스 ‘세라케어’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시티호텔 마포, 메타버스 홈트 ‘야핏 사이클’ 체험존 오픈

    롯데시티호텔 마포가 국내 호텔 최초로 ‘야핏 사이클’ 체험존을 연다.

    야핏 사이클은 가상 세계에서 게임을 하듯 운동할 수 있는 메타버스 기반의 홈트레이닝 서비스이다. 카카오 계열 에듀테크 기업 야나두에서 개발해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100억, 올 1분기에만 1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급성장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에 야핏 전용 사이클 2대를 설치하고 운동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함께 구성했다. 건강 관리의 재미를 공유하고 인증하고 싶어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확산에 발맞춰 색다른 홈트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이다.

    별도의 이용권 구매가 필요한 홈트 서비스지만 호텔 투숙 시에는 체험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전개

    아성다이소가 강마철을 준비하고 눅눅해진 실내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 100여종을 선보인다. 

    먼저 ‘초발수 3단 우산’은 빗물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는 ‘초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했다. ‘암악 5단 우양산’과 ‘경량 골프 우산’은 UV차단 기능이 있는 안감 코팅으로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쓸 수 있고 햇빛이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습적인 호우가 많은 장마철에 휴대하기 편한 ‘우비’를 마련했다. 성인 사이즈에 맞는 체크 패턴의 ‘판초 레인코트’와 빛 반사 테이프로 안전함을 더한 ‘기능성 레인코트’를 기획했고, ‘어린이 레인코트’는 아이들에게 적당한 사이즈고 비비드한 색감이 눈에 띈다.

    ‘스탠드형 제습제’는 세워 놓을 수 있는 형태로 집안 곳곳에 비치해 제습 효과를 도울 수 있고, 사용 후 물만 비운 뒤 파우치는 간단히 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신발자용 습기 제거제’와 ‘이불용 습기 제거제’도 준비했다.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출시

    오비맥주 한맥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우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는 1++등급의 최고급 한우 600g과 스테이크 가니쉬(곁들임), 410㎖ 한맥잔 2개로 구성됐다. 감칠맛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인 한맥은 한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살려주고, 쌀 성분의 담백함이 한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한맥은 다음 달 25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10만3000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맥 캔 또는 병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응모 가능하며, 매주 85명의 당첨자에게 특별링크를 전송한다.
  • ⓒ티몬
    ▲ ⓒ티몬
    ◇ 티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업무 협약

    티몬이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협약을 체결했다.

    지역 장애인 일자리 창출의 첫 사례로 티몬은 올해 하반기 중 제주특별자치도 원도심에 장애인 바리스타 카페 개점을 추진한다. 티몬은 카페를 바탕으로 제주 지역 중증장애인을 위한 일자리를 제공하는 한편, 제주 원도심 살리기에도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

    세븐일레븐이 7월 MD 추천 와인으로 ‘호주 쉬라즈 와인 몰아 마시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호주 대표 와인 품종인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들로 ‘다렌버그 데드암 쉬라즈’, ‘더 슬라우치 쉬라즈’, ‘더 래키 쉬라즈’, ‘헤드라인 쉬라즈’, ‘랑메일 밸리 플로우 쉬라즈’ 등 5종이다.

    호주 유명 와인산지의 프리미엄 와인부터 희소성 있는 부티크 와이너리의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쉬라즈를 사용한 와인인 만큼 과실향이 풍부하고 바디감이 진해 한식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호주 쉬라즈 와인 특별 기획전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로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