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NS홈쇼핑, '빅쇼' 상반기 결산 고객 초청 방송

직접 참여 및 소통 위해 고객 20명 초대28일 오후 6시 35분 빅쇼·엔라방빅쇼·스튜디오 삼원 생중계11% 즉시할인쿠폰 및 11% 적립 이벤트 제공

입력 2022-06-28 10:39 | 수정 2022-06-28 11:51

▲ ⓒNS홈쇼핑

NS홈쇼핑이 식품 특화 프로그램 ‘빅쇼’의 상반기 결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28일 오후 6시35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특집전은 상반기 고객 성원에 보답하며 고객의 직접 참여를 통해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방송을 연출하기 위해 기획했다.

NS홈쇼핑은 이를 위해 사전에 방송을 통해 참여 고객을 공개 모집했으며,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20명을 선정하고 초청했다.

초청된 고객은 별도로 준비된 스튜디오에서 함께 만든 상품을 나눠 먹고,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함께 상품 및 요리 관련 소통하며 방송에 참여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참여 고객에게 빅마마 상품으로 된 기프트 박스와 NS상품권을 선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더 많은 고객의 참여를 위해 기존 빅쇼 스튜디오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 고객 초청 스튜디오를 오가는 삼원 생중계로 진행한다.

1부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온 가족 보양식 ‘빅마마 특제 장어구이’를, 2부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한 육수를 만들 수 있는 ‘빅마마 시크릿코인’을 방송한다.

모바일앱 상반기 결산 이벤트 페이지에서 11% 즉시할인쿠폰을 다운받고 11% 적립 이벤트를 신청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