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전환
  • ▲ ⓒ 프리드라이프
    ▲ ⓒ 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에서 3년 연속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프리드라이프는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의 전문 서비스를 통해 선진화된 상조 및 웰다잉 문화 형성에 앞장서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고객만족지수 서비스 부문 1위 기업에 올랐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2022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통해 3년 연속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1위 기업의 사명감을 가지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하고 선진화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공정위 발표 기준 국내 상조업계 최대 자산총액(1조 8301억원)과 누적 선수금(1조 4800억 원)을 달성한 선두 기업으로 대한민국 상조산업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상조 서비스를 넘어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서비스 등 전환서비스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