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릴레이 초복 행사 전개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출시홈플러스, '2022 베스트 상품 대전' 개최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프레시몰, 릴레이 초복 행사 전개

    GS프레시몰이 초복을 맞아 ‘미리 맛보는 초복’ 콘셉트를 통해 다음 달 5일까지 릴레이 초복 행사에 나선다.

    1차로 열리는 초복 행사 상품은 전복, 장어, 생닭 등 보양식 대표 식재료와 보양식 밀키트, 건강기능 식품 등을 포함한 총 196종이며 최대 할인율은 90%에 달한다.

    주요 제품인 ‘하림 생닭500g’은 32% 할인된 3720원,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동물복지 1등급 닭 800g’은 30% 할인된 8180원에 판매된다. 600g~2kg까지 다양한 중량으로 구성된 ‘영광 민물장어’의 경우 최대 35%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완도 전복200g(대, 4마리)'은 1만2800원으로 운영된다.

    밀키트 메뉴로는 ‘심플리쿡 해신탕’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굿데이 발효홍삼 50㎖(30포)*2입 상품은 90% 할인된 2만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수박 등 제철 과일과 냉면 등을 포함한 하절기 인기 메뉴들 또한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티몬
    ▲ ⓒ티몬
    ◇ 티몬, 서양네트웍스와 ‘소셜기부’ 캠페인 전개

    티몬이 블루독, 블루독 베이비 등 키즈 브랜드를 보유한 서양네트웍스와 소셜기부 특가빌을 진행한다.

    29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티비온’에서 진행되는 블루독 여름 의류전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가딜 전체 41개 상품 중 인기 원피스·티셔츠·팬츠 등 엄선된 10종을 방송 중에만 공개한다. 10% 추가 할인 쿠폰까지 더해 최대 73% 할인가에 선보인다. 온라인 최저가는 물론,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티몬은 판매 수수료 0% 정책과 기부 플랫폼 ‘소셜기부’를 제공한다. 여기에 티몬이 보유한 콘텐츠 역량을 발휘해 라이브 커머스 진행도 지원한다. 파트너사는 티몬에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는 대신 매출을 올릴 수 있다. 판매금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자사 제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해 소셜기부에 함께하게 된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2022 베스트 상품 대전’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과일, 축산, 신선 등 올해 상반기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을 모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신선식품인 과일은 ‘신선농장’ 브랜드를 통해 고품질을 보장하는 국내산 과일부터 고객 수요가 높은 수입산 과일까지 행사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축산 품목 대표 인기상품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특가로 준비했다. 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오른 미국산 프라임 척아이롤(100g)은 30% 할인해 2170원에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앱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한우 전품목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델리 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시히카리 초밥세트(30입)’는 1만2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닭강정, 새우강정, 크렌베리 치킨 샌드위치, 과일샐러드 등 샌드위치와 샐러드류 신상품 중 상반기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피크닉박스’는 799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블랑제’ 빵은 최대 50% 할인가로 준비했다. 상반기에만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478% 신장한 ‘The좋은 버터롤(8입)’은 양을 2배 늘린 16입 제품을 1~2일 50% 할인가인 3240원에 판매한다. 상반기 식빵류 매출 1위를 차지한 몽블랑제 ‘순우유식빵’은 20% 할인된 2800원에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한여름 쪽방촌 나눔 활동 전개

    세븐일레븐이 10년째 진행해온 한여름 쪽방촌 나눔 활동을 알뜰유심칩 파트너사인 ‘미디어로그’와 함께 진행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U+ 알뜰 유심칩’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4월 ‘U+ 알뜰모바일’을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로그와 ‘U+ 알뜰 유심칩’을 출시했다. 양사는 유심칩 출시 기념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전달하기로 뜻을 모았다.

    세븐일레븐과 미디어로그는 어르신들과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쪽방촌 3곳(남대문, 영등포, 돈의동)과 은평천사원에 세븐일레븐과 종가집이 손잡고 만든 ‘종가집 열무비빔국수’ 총 4000개를 전달했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캐치! 티니핑’ 2차 케이크 출시

    CJ푸드빌가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어린이날을 뜨겁게 달군 ‘캐치! 티니핑’ 케이크 2차 제품을 전격 출시한다.

    뚜레쥬르가 지난 5월 출시한 ‘반짝반짝! 하츄핑’ 케이크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메인 캐릭터 ‘하츄핑’을 모티프로 한 화려한 비주얼과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이 폭주하면서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뚜레쥬르는 식지 않는 ‘하츄핑’의 인기에 힘입어 2차 제품을 선보인다. ‘하츄핑! 사랑을 듬뿍 줄게’는 부드러운 초코시트 사이에 진한 초코 크림을 샌드하고, 딸기 우유맛 크림으로 아이싱 한 달콤한 케이크다. 깜찍한 아이콘 버전 하츄핑 얼굴 초콜릿 장식물을 케이크 앞면에 더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더반찬&, 조희숙 셰프 협업 ‘한식 버섯요리 HMR’ 3종 출시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조희숙 셰프와 협업해 ‘한식 버섯요리 HMR’ 3종(표고버섯연근조림, 버섯잡채, 들깨버섯전골)을 출시했다.

    ‘표고버섯연근조림’은 향미가 풍부한 표고버섯과 연근을 큼직하게 넣어 씹는 식감을 살렸으며, 식초와 생강 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버섯잡채’는 황금팽이버섯,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백만송이버섯, 목이버섯 등 5가지 종류의 버섯을 푸짐하게 담아 버섯의 깊은 풍미가 있다. ‘들깨버섯전골’은 오랜 시간 직접 끓인 비법 육수에 다양한 종류의 버섯과 들깨가루를 더해 고소하다는 설명이다.

    ‘표고버섯연근조림’의 가격은 350g에 8900원, ‘버섯잡채’의 가격은 500g에 9400원, ‘들깨버섯전골’의 가격은 1030g에 1만4900원이다.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맥심 커피믹스X미니언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에 이은 맥심 커피믹스의 다섯 번째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이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얻은 캐릭터다. 노란 피부에 둥글고 귀여운 생김새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재미를 추구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도 마련했다. 굿즈는 총 7종으로 텀블러, 무드등, 미니언즈 봉제인형 등을 비롯해 핸디 선풍기, 드라이백, 비치타올, 아이스트레이 등 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한국의 맛 ‘보성녹돈 버거’ 출시

    맥도날드가 신메뉴 ‘보성녹돈 버거’를 30일 출시한다. 지난해 출시한 ‘창녕 갈릭 버거’에 이어, 올해는 전남 보성의 녹차잎 사료로 충청 지역 농장에서 키워낸 ‘보성녹돈’ 패티가 담긴 ‘보성녹돈 버거’를 선보인다.

    ‘보성녹돈’은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우며 잡내를 최소화한 국내산 프리미엄 돈육으로, 타 돈육에 비해 비타민 B1, 리놀렌산의 함량이 높으며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맥도날드는 보성녹돈의 장점을 극대화해 영양과 육즙이 꽉 찬 113g의 두툼한 패티로 재탄생시켰다.

    보성녹돈 버거는 6월 30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단품 6300원, 세트 7600원에 판매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맥런치 시간에는 세트 메뉴를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SPC그룹
    ▲ ⓒSPC그룹
    ◇ SPC 던킨,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2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마워 플라워 도넛’을 출시해싿. 

    꽃 모양을 본따 만든 ‘고마워 플라워 도넛’은 꽃잎 부분에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을 듬뿍 넣고, 도넛 가운데를 상큼한 라즈베리 필링으로 가득 채운 뒤 다채로운 색감의 레인보우 버미쉘 토핑으로 마무리해 축하 파티 분위기를 더한 제품이다.

    던킨은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20만 팔로워 고마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 ‘직접추가’ 스티커를 활용해 던킨과 함께한 순간을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 ⓒ설빙
    ▲ ⓒ설빙
    ◇ 설빙, 여름 한정 메뉴 ‘망고요거트메론설빙’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여름 한정 메뉴 ‘망고요거트메론설빙’을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이달 초 선보인 ‘메론설빙 3종’을 잇는 후속작으로, 국내 농가에서 재배한 머스크멜론에 인기 과일 망고를 접목한 과즙이 풍부한 메뉴다.

    망고요거트설빙은 멜론과 망고를 빙수에 함께 담아낸 트로피칼 조합이라는 점에서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제철 맞은 멜론의 향긋함과 부드러운 과육, 풍부한 과즙 등 본연의 매력을 살리면서 달콤 상큼한 망고의 맛을 더했다. 

    같은 날 새로운 디저트 메뉴 ‘크로칸슈, ‘크리미쿠키슈’도 첫 선을 보인다. 두 가지 메뉴 모두 커피나 빙수와 함께 즐기기 좋다.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여름철 맞이 ‘라이트푸드 기획전’ 진행 

    오뚜기가 여름철을 맞아, 저당, 저지방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할인 판매하는 ‘라이트푸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철 저당, 저지방 등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맛있는 음식을 건강하게 즐기는 MZ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마련했다. ‘오뚜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총 36곳의 전국 직거래 매장 및 하나로마트에서 진행한다. 

    ‘오뚜기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가벼운참치’, ‘1/2 하프케챂’, ‘1/2 하프마요네스’, ‘곤라이스’, ‘컵누들’ 등을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낮춘 가벼운참치 12개를 30% 할인해주며, 컵누들(매콤한맛, 우동맛 등) 15개는 32%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다음달 13일까지다. 행사품목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은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 ⓒ무신사
    ▲ ⓒ무신사
    ◇ 어바웃블랭크앤코, Club Activity 2022 SS 전개

    무신사의 어바웃블랭크앤코가 브랜드 인큐베이터로서 활동을 본격화한다.

    어바웃블랭크앤코는 이번달 말 클럽 액티비티(Club Activity, 이하 ‘C.A’) 브랜드의 서머 시즌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부터 신규 브랜드 운영을 추가해 23년까지 총 15개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한다는 방침이다.

    C.A는 정환욱 디렉터가 2020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어바웃블랭크앤코를 이끌어온 김기환 대표의 브랜드 운영 경험과 정환욱 스타일리스트의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재정비된 C.A는 6월 말에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어바웃블랭크앤코는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와의 브랜드 론칭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가 다음달 6일까지 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에이블리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리는 "오랜만에 되찾은 일상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름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셀럽마켓, 쇼핑몰,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의 셀렉샵, 스트릿 및 스포츠 브랜드, 뷰티, 라이프까지 전 품목을 최대 87% 할인가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할인에 7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를 추가 지급하며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 ⓒ세정
    ▲ ⓒ세정
    ◇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 출시

    세정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통기성이 좋은 얇은 소재에 시원한 컬러감으로 10가지 반소매 티셔츠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인디안 베이직 티셔츠는 레귤러핏으로 라운드 티셔츠와 카라 티셔츠 두 가지로 선보였다. 카라 티셔츠는 면 혼방 소재를 적용했다.

    웰메이드는 온라인 세정몰에서 ‘인디안 썸머 티셔츠’ 시리즈 10종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