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브랜드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분양…서수원권역 최중심

DL이앤씨,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의료비 바우처도 지급전 호실 3룸-커뮤니티 등 차별화된 상품성 갖춘 브랜드 오피스텔사통팔달 광역교통에 행정-의료-생활 인프라 뛰어나 미래가치도 탄탄

입력 2022-06-29 09:53 | 수정 2022-06-29 10:24

▲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조감도. ⓒDL이앤씨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수원의 새로운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서수원 권역에 들어서 미래가치가 탄탄한데다 'e편한세상'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5번지 일원 고색2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지하 4~지상 14층, 전용 84㎡, 4개 타입 총 430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약 1㎞ 거리에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위치해 서울강남, 인천, 경기성남 등 수도권 주요지역 곳곳을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가 정차하는 수원역도 약 3㎞ 거리에 위치해 광역교통 여건이 좋고 추가로 수원역에는 GTX C 노선이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돼 서울 삼성역, 청량리역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수원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도 추진중인 만큼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교통망은 바로앞 권선로를 통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까지 차량으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고 평택~파주고속도로(수원~광명),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과천~봉담 고속화도로, 비봉~매송 도시고속도로 등 다수의 고속도로도 구축돼 있다.

생활편의시설은 단지 바로옆 부지에 '수원덕산병원(총 706병상 계획)'이 2024년 1단계 개원(457병상)에 이어 2027년 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며 입주민은 고급 의료서비스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도보권에는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이 자리한 권선행정타운도 위치해 행정편의도 뛰어나다. 반경 1㎞이내에 고색초 병설유치원, 고색초·중·고 등 교육 시설이 위치하고 서울대 수원수목원, 수원둘레길 등도 가까워 주거여건이 쾌적하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는 수원역 롯데백화점, 롯데몰, KCC몰, AK플라자 등 쇼핑 시설이 자리하며 화서역 인근 스타필드(2023년 오픈 예정)도 이용하기 좋다.

단지는 서수원권역에 공급되는 첫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브랜드 파원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성도 갖췄다.

전 실이 3룸 설계에 3~4베이 판상형 위주 구조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욕실 2개를 비롯해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 카페, 개인 오피스, 멀티룸 등 여가 공간부터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 입주민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적용된다.

입주민 건강에도 각별히 유의를 기울였다.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물게 내부에 미세먼지 저감 식재와 미스트 분사 시설물이 설치돼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도 배치돼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계약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도 눈여겨볼 점이다.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을 비롯해 수원덕산병원 이용시 300만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가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에 시스템 에어컨(4대), 주방 싱크대 상판과 벽부에 엔지니어드 스톤 마감, 일반형 빌트인 김치냉장고, 지하 창고도 전 호실에 기본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개발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는 서수원권역에서도 최중심에 들어서는 1군 메이저 브랜드 오피스텔인 데다 청약 규제가 덜하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 만큼 젊은 층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브랜드 우수성을 녹인 설계와 특화상품으로 아파트 못지않게 입주민이 자부심을 갖고 살 수 있는 단지로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고색파출소 인근에 마련됐다.
성재용 기자 jay111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