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B증권, 양양 인구해변서 환경보호 캠페인

ESG 경영 차원 플로깅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04 10:31 | 수정 2022-07-04 11:19
KB증권은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에서 ‘Change Our Life’라는 슬로건으로 환경보호 캠페인 플로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을 시작으로 오는 24일까지 총 4주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진행한다.

양양 인구해변은 한해 약 15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서핑의 성지로 특히, 젊은 세대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금융을 넘어 환경까지’라는 회사 ESG 경영이념의 일환으로 KB증권은 MZ세대들과 함께 환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캠페인은 환경 프로젝트 플랫폼 브랜드 아이엠어서퍼와 협업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행사장에 방문해 쓰레기 봉투를 받아 주변 해변을 청소한 후 행사장으로 돌아와 분리수거를 하고, 그 활동 등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룰렛 추첨을 통해 ▲친환경 타월 부벨 ▲서핑수트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방수 선캡 등을 제공한다.

박정림 대표이사는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 더 나은 환경을 후대에 물려주기 위해 기업 차원의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젊은 세대와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고자 한다. KB증권은 앞으로도 ‘금융을 넘어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나무심기를 실천하는 ‘그린성장로드’도 하반기 계획하는 등 환경 관련 캠페인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아 기자 kma@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