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24일까지 8개 계열사 연합 프로모션여름 휴가 준비 고객 대상 할인·적립금 등 제공SSG·G마켓 등 온라인 할인도 연계
  • ▲ ⓒ신세계
    ▲ ⓒ신세계
    '여름 바캉스'를 위해 신세계 8개 계열사가 뭉쳤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백화점,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웃렛, 신세계라이브쇼핑, SSG닷컴, G마켓, 옥션과 함께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쓱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0만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내 로그인만 해도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LA행 일등석 왕복 티켓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빌라 인형 경품 이벤트, 멤버스바 음료 이용권 및 식사 디저트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즐길 수 있다. 푸빌라 대체불가능토큰(NFT)과 관련된 NFT 페스티벌을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평일 방문 고객 대상 놀이기구 무료 탑승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2매 증정한다. 여름 시즌 인기 브랜드에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규 가입고객 15%, 기존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를 통해 여행 상품, 캐리어 등 여행 아이템 기획전 구매객 대상 쇼핑 지원 적립금, 스타벅스 굿즈 등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SI는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최대 20만원 혜택 7% 쇼핑백 쿠폰팩을, SSG닷컴은 스마일 클럽 고객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 및 옥션에선 해외 여행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국내외 숙소 및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밖에 그룹사 중 2곳 이상에서 행사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되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