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 ⓒ카카오페이증권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은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하면 매일 100만원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식을 선물하는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는 하루 동안 카카오톡 친구에게 원하는 금액만큼 주식을 선물하고, 친구가 선물한 주식을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일 사용자 1명을 추첨해 100만원을 지급한다. 많은 친구에게 주식을 선물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응모 횟수에 제한 없이 매일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응모한 다음 날 오전 10시에 발표된다.

    최대 100만원 상당 주식을 100%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27일까지 3명 이상의 친구에게 주식 선물을 완료하는 사용자 모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주식은 테슬라·애플·스타벅스 총 3가지 미국 우량 주식 중 랜덤으로 지급한다. 당첨 금액은 최소 3000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다. 당첨된 주식은 8월 4일 일괄 지급된다.  

    이번에 진행하는 두 가지 프로모션 모두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홈이나 카카오페이앱 ‘주식’ 탭 내 ‘주식 선물하기’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 프로모션 모두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프로모션 참여 시 수수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회사는 지난 1일부터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거래 수수료율 0.1%를 적용하는 미국주식 거래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수수료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서비스에 가입한 사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일상에서 친구와 ‘나만의 주식’을 공유하고 주고받는 재미있는 투자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일상과 투자를 연결해 새로운 투자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