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8일까지 이벤트 진행
  •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차이나전기차 투자하고 전기차 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TIGER 차이나전기차SOLACTIVE ETF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전기차 밸류체인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2020년 12월에 상장한 해당 ETF는 7월 18일 종가 기준 순자산이 3조7719억원에 달한다. 중국은 정부 차원에서 내연기관 자동차 퇴출 및 친환경, 전기차 보급 확대를 위한 정책을 이어가고 있으며, 중국 전기차, 2차전지 관련 기업들은 글로벌 탑티어에서 지속적으로 세력을 확장 중이다.

    이벤트는 TIGER ETF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ETF 평가금액 100만원 이상 보유내역 인증사진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친환경 모빌리티 테마로 구성됐다. 1등 3명에게는 테슬라 모델Y를 1개월가량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 이용권을 지급한다. 니우 전기스쿠터, 샤오미 치사이클 전기자전거, 나인봇 전동킥보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종료 후 2주내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며, 경품 지급을 위해 당첨고객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