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해외선물 신규 및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거래 웰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외선물 거래 웰컴백 이벤트는 최근 경기침체 우려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미 원유 선물과 주요 지수 선물의 변동성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해외선물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6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해외선물을 신규로 거래하는 개인고객과 올해 1월 18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은 대상 고객이 유선으로 신청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 수수료로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회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 상품 21종에 대해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최근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높아지나 거래비용이 고민되는 신규 고객들을 위해 할인 수수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