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군포시 AK플라자 금정점 오픈지하 1층·지상 4층 규모, 총 90여 개 브랜드 입점직장인 특성 고려 다양한 서비스 선봬
  • ▲ ⓒAK플라자
    ▲ ⓒAK플라자
    AK플라자는 오는 22일 경기도 군포시에 ‘AK플라자 금정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AK플라자가 5번째로 선보이는 지역 특화 쇼핑몰인 ‘AK플라자 금정점’은 영업면적 약 6051평(2만3㎡)에 지하 1층과 지상 4층을 포함 총 5개 층으로 지어졌다. 영화관·스포츠·SPA·F&B 등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총 90여 개가 들어선다.

    금정점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인도어 몰과 야외에서 산책하듯 쇼핑할 수 있는 아웃도어 몰을 결합해 고객들이 날씨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지하 1층에 스크린 골프와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중저가 다이닝 브랜드를 선보여 간편하게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영화관과 야외정원, 지역 주민들을 위한 라운지 등을 배치하고 금정역 출구와 쇼핑몰에 야외 데크를 연결해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금정 지역 주요 이용자 특성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시설들로 일상 속의 프리미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