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021년 이어 3번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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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니아전자가 중국 가전 협회 주관, 중국 국가 전략망이 주최하는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에서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2022 중국 가전 혁신 회의'는 중국 내 가전 산업 발전과 다양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장으로 올해에는 중국 내 65개 가전 브랜드가 참여했다.

    위니아전자는 2019년, 2021년에 이어 올해로 3번째 '가전 혁신 판매 우수 사례 표창'을 수상했다. 위니아전자는 ▲온·오프라인 융합 판매 전략 실시 ▲소비자 맞춤형 다양화·세분화한 마케팅 진행 등의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위니아전자는 중국 가전 시장의 소비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유통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샤오홍슈, 웨이보, 위쳇 등 SNS를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유대감 조성에 힘을 싣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내 MZ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 패키지를 구성하고, 쑤닝, B&Q, 홍성 메이카이화 등 중국 내 유명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전자제품 전문마트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제품 홍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각 매장 및 지역별 소비자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진행하고 있다.

    위니아전자 설한길 중국판매법인장은 "중국 시장 내에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소비자 타깃 맞춤형 온·오프라인 전략을 끊임없이 개발, 실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중국 시장에서 위니아전자의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