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투자앱 U.TOO서 상승종목 맞히기 챌린지 개최
  • ▲ ⓒ유진투자증권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간편 투자 앱 ‘유투(U.TOO)’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문화 조성 및 혜택 제공을 위해 상승종목 맞히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U.TOO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오후 4시부터 다음 날 오전 8시 30분까지, 국내주식 종목 중 다음날 정규장 거래 시간 동안 시가 대비 5% 이상 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 두 개를 선택하면 된다. 

    하루 총상금은 30만원이다. 상승종목을 1개 이상 맞힌 사람 수만큼 나눠 동일하게 배분된다. 만약 선택한 두 종목이 모두 5% 이상 상승했을 경우 인당 배분된 상금의 두 배를 가져갈 수 있다. 매달 첫째, 셋째 주 목요일은 총상금이 50만원까지 늘어난다.

    상승종목을 맞히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이달 31일까지 상승종목 맞히기 챌린지를 5회 이상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종목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을 위해 ‘고수 쿠폰’ 기능도 마련했다. 상승종목을 많이 맞힌 참여자들이 선택한 종목을 볼 수 있는 쿠폰이다. U.TOO 회원가입 시 2장이, 상승종목 맞추기 챌린지 5회 참여 시마다 1장씩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