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50여명과 롯데월드 CSR SNS를 통해 모집한 자원봉사자들이 에너지의 날을 맞아 태양광 랜턴을 만들고 있다. 완성된 태양광 랜턴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에너지 빈곤국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월드는 ‘드림업(Dream Up) 캠페인’을 필두로 테마파크 업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친환경 쇼핑 봉투와 빨대 활용, 대중교통 이용 독려를 통한 탄소 배출 저감 등 손님과 함께하는 ‘필(必)환경 테마파크’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사진=롯데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