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쌓여 접속 불편일부 서비스 아직 불안
  •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 우리원(WON)뱅킹에서 25일 오전 접속장애가 발생했다.

    이날 원뱅킹은 오전 8시20분께부터 '서비스 접속 대기 중입니다'라는 안내와 함께 대기인원, 예상 대기시간이 표출되면서 1시간 가량 접속장애가 일어났다.

    접속재개 이후에도 접속자가 몰리면서 일부 서비스는 지연되는 등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은행 측은 앱 업데이트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로 과부하가 발생됐다고 설명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정확한 원인은 현재 파악 중"이라며 "어느정도 정상화됐지만 트래픽이 쌓여 접속에 불편을 겪는 분도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