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손보는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김기환 KB손보 사장(사진 왼쪽)과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보
    ▲ KB손보는 2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 김기환 KB손보 사장(사진 왼쪽)과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손보
    KB손해보험은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KB손보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과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 고객패널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명예의 전당 헌정비'는 KB손보 본사 출입구 앞에 설치됐으며, 수원과 사천에 위치한 인재니움 연수원과 전국 7개 고객센터에 추가 설치될 예정이다.

    ​KB손보는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7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7월 전문위원의 엄격한 현장심사를 거쳐 서비스 품질 경영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KB손보는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실질적인 디지털화를 추진해 왔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KB손보는 '보험 그 이상의 보험'이라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사회 구성원 모두와 '상생'을 추구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기환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 최우선' 이라는 신념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 관점의 지속적인 업무 개선활동을 통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