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출시 5개월 만에 1만명 돌파고객 요구사항 반영해 개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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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코리아는 고객 전용 차량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My Honda(마이 혼다)’ 1만명 회원 가입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My Honda 앱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발됐다. ▲24시간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앱 출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명을 돌파했다.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앱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오고 있다. 푸시 알림을 통해 실시간 정비 현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예약확인/취소/변경 기능으로 예약 편의성을 개선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앱 기능 개선 정책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My Honda 앱 1만명 가입 감사 이벤트는 앱 설치 후 내 차 정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가지로 진행된다.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이혼다’로 4행시 짓기 이벤트는 My Honda 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혼다코리아 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에어팟 3세대(1명), 혼다 정비상품권 10만원권(4명)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지난 7월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기간 내에 My Honda 앱에서 정비 예약 후 정비 또는 점검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세트를 증정한다.아울러 겨울철 서비스캠페인 일환으로 12월 한달 간 ‘My Honda’ 앱 설치 및 차량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10% 부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및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전 모델 대상으로 실버 쿠폰을 할인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