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 전개롯데홈쇼핑, ‘2022 롯데홈쇼핑 잡 페스티벌’ 개최롯데제과, ‘Chefood 버슐랭’ 프로모션 진행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한끼 순댓국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동절기 시즌 상품으로 ‘한끼 순댓국 도시락’을 선보인다.

    단백질이 풍부한 순대와 머릿고기에 고추 양념장, 들깨가루, 대파, 청양고추 등의 토핑을 듬뿍 넣었다. 별첨된 진한 사골육수와 물을 함께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반찬 역시 순댓국과 가장 잘 어울리는 깍두기볶음과 청양고추, 마늘, 쌈장, 양념깻잎으로 구성해 순댓국의 풍미를 높였다. 가격은 5000원이다.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2022 롯데홈쇼핑 잡 페스티벌’ 개최

    롯데홈쇼핑이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 호텔에서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을 위한 채용 박람회 ‘2022 롯데홈쇼핑 잡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우수 파트너사 25개사, 여성 구직자 100명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여성 구직자를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채용 상담을 통해 최적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했다.

    ‘잡 페스티벌’은 롯데홈쇼핑의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여성 구직자들은 지난 11월부터 실시한 ‘상생일자리’ 7기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들이다. 롯데홈쇼핑은 교육생을 채용한 파트너사에게 3개월 동안 채용 장려금 총 540만원(180만 원씩 3개월)을 지원해 인재 채용 관련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예정이다.
  • ⓒ티몬
    ▲ ⓒ티몬
    ◇ 티몬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 전개

    티몬이 오는 31일까지 ‘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개최하고 인테리어 소품과 선물, 파티 음식 등 380여종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인테리어 소품부터 홈파티를 위한 간편식, 선물 등 핵심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m부터 2m 대형트리까지 풀세트로 구성된 ▲홍트리 크리스마스 트리(오너먼트 포함)는 1.1m가 3만8900원, 1.6m는 5만6900원이다. 소품도 준비했다. ▲모던하우스의 키즈 루돌프 슬리퍼 7850원 ▲리스 5690원, ▲크리스마스 머그컵 9290원 등이다.

    홈파티와 어울리는 음식들도 다양하다. ▲프레시지 부채살스테이크 2종세트 2만7760원 ▲최현석의 정육생활 스테이크 3종세트 1만5210원 등이다.
  • ⓒ마이셰프
    ▲ ⓒ마이셰프
    ◇ 마이셰프, 2022년 연말 감사제 진행

    마이셰프가 이달 11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올 한 해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2년 연말 감사제’를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감사제 기간 동안 공식몰을 방문하면 마이셰프 인기 밀키트를 최대 36%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마이셰프의 대표 제품으로는 △’밀푀유나베’ △’허챠밍 청귤&딜 냉파스타’ △’일품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 △’마이셰프X트레져헌터 우정분식 꿀꺽 야끼만두’ 등이 있다.

     


     
  • ⓒ모다모다
    ▲ ⓒ모다모다
    ◇ 모다모다, ‘다크닝 샴푸’ 전국민 5만명 체험단 모집

    모다모다가 인기 제품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국민 5만명 체험단’을 이달 18일까지 모집한다.

    모다모다의 진심이 담긴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식몰을 통해 샘플링을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 5만명에게는 ‘프로체인지 다크닝 샴푸(7g) 7일 키트’를 제공하며, 10% 할인코드를 증정한다.
  • ⓒLF몰
    ▲ ⓒLF몰
    ◇ LF몰, 여성 패션 브랜드 ‘스탠다이얼’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LF몰의 PB(Private Brand) 여성 패션 브랜드 ‘스탠다이얼’은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 EAST팝업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탠다이얼이 오프라인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행사다. 스탠다이얼이 추구하는 감성적인 무드의 포인트 컬러와 아이코닉한 패턴, 조형물 등으로 팝업스토어 내부를 꾸미고 다채로운 꽃 장식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탠다이얼 니트컬렉션 등 의류와 함께 액세서리 브랜드 ‘프루타’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 행사를 기념해 22FW 전 상품 및 신상품 10% 할인과 함께 일부 품목에 한해 오프라인 단독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바이컬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색상의 치약 레드카펫부터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올반 프리미엄 간편식 리조또 출시

    신세계푸드가 ‘바질크림 관자 리조또’, ‘트러플 라구 리조또’ 등 올반 프리미엄 간편식 리조또 2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 엔데믹 이후에도 가족 또는 지인들과의 각종 모임을 외식 대신 집에서 홈파티로 즐기는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왔다.

    ‘올반 바질크림 관자 리조또’는 향긋한 바질크림 소스에 치즈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맛이 특징으로 구운 관자를 올려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을 더했다. 매콤한 라구소스와 꾸덕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올반 트러플 라구 리조또’는 잘게 다진 버섯과 육즙 가득한 소고기를 넣어 풍성한 식감을 내며 트러플 오일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동원디어푸드
    ▲ ⓒ동원디어푸드
    ◇ 더반찬&, 항공직송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 특별 기획전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항공직송 호주산 유기농 소고기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은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100% 목초만을 먹고 자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호주산 청정우를 항공직송으로 공수했다. 호주 현지의 축산전문 회사들과 직거래를 통해 항공직송으로 공수한 소고기는 선박 운송보다 20일 가량 배송 시간이 단축돼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기획전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치마살, 소갈비살, 살치살, 소불고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4종의 인기 부위들로 구성됐다. 기획전 상품은 최대 20% 할인가로 판매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어그, 제페토와 오프라인 팝업 열자 매출 6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3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함께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의 90% 가까이가 1020세대였으며, 같은 기간 제페토 내 ‘어그 월드’를 방문한 고객 수는 일 평균 5000명에 달했다.

    매출로도 직결됐다. 매장에 전시된 슈즈 컬렉션 매출은 약 60% 증가했다. 의류 컬렉션 매출은 행사 전주 대비 37% 늘었다. 제페토 내에서도 어그의 아바타용 아이템은 일 평균 6000개씩 판매됐다.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Chefood 버슐랭’ 프로모션 진행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버슐랭’을 선보인다.

    미식의 대명사 미슐랭과 버스의 합성어인 버슐랭은 도심 속 버스 안에서  멋진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다.

    버슐랭이 선보이는 메뉴는 Chefood의 ‘블렌딩 카레’, ‘등심 통돈까스’, ‘왕교자’ 등을 활용한 파인다이닝 코스요리다. 레시피는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의 대한민국 요리명장 남대현 명장이 고안했다.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천녹 비스트롱' 출시

    정관장이 최상의 SAT등급 녹용에 녹미(사슴꼬리), 흑마늘, 마카 등을 함유한 ‘천녹 비스트롱’을 출시했다.

    ‘천녹 비스트롱’은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녹미’(사슴꼬리) 등 남성 특화 원료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흑마늘, 마카, 오미자, 복분자 등 남성 스태미나 대표 원료를 더해 남성 건강을 케어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환(丸) 타입의 제품이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압구정 핫플 도산분식과 RMR 상품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압구정 분식 맛집으로 유명한 ‘도산분식’과 컬래버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GS25가 도산분식과 협업해 출시한 상품은 도산분식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대로 살려낸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삼각김밥)’와 ‘도산분식비빔면세트(김밥&조리면)’ 등 2종이다.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는 도산분식 대표 메뉴 ‘명란에그라이스’ 레시피를 바탕으로 우엉채와 함께 비빈 계란밥에 명란 샐러드 토핑이 들어간 삼각김밥이다. 가격은 1300원이다. ‘도산분식비빔면세트’는 도산분식의 ‘도산비빔면’ 레시피를 바탕으로 된장과 마늘소스로 맛을 낸 마제식 비빔면과 땡초불고기김밥이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700원이다.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하나원큐페이 QR결제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하나원큐페이 QR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이소 매장에서 ‘하나원큐페이 QR결제’로 1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000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 1회 참여 가능하고, 일부 매장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하나원큐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호텔 스카이뷰 갖춘 ‘홍대 L7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브랜드 최초 호텔 입점 매장인 ‘홍대 L7점’을 신규 오픈했다.

    더플레이스 홍대L7점은 롯데호텔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L7홍대’ 21층에 자리잡았다. 고층뷰 통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과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호텔 투숙객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메뉴와 생동감 넘치는 상권 특성에 맞춘 공간을 선보인다.

    국내외 관광객, 연인, 비즈니스 모임 방문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한 한정 특화 다이닝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더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를 비롯 더플레이스 셰프의 역량과 브랜드 개성이 담긴 조식 뷔페를 운영한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앱 주문 시 홈파티 소품 증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자사 딜리버리 앱을 통해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티가랜드 DIY 세트를 증정한다. 딜리버리 앱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수요층에 맞춤형 선물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홈파티 세트, 블랙라벨 스트립 패밀리 세트, 블랙라벨 립아이 패밀리 세트, 갈릭 립아이 커플 세트, 짐붐바 커플 세트 등 전체 세트 메뉴가 대상이다. 16일부터는 개편되는 세트 메뉴로 진행된다. 증정품인 파티가랜드는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증정품 소진 시 종료된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 소외계층에 연탄과 식료품 전달

    이디야커피는 6일 강남구 구룡마을 일대에서 ‘서울 사랑의열매’,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하는 ‘2022 이디야의 동행’을 진행했다.

    올해는 구룡마을을 포함한 서울지역 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88가구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연탄, 쌀, 간편식 키트 등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는 물품을 지원했다. 이 날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 및 권익범∙이석장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100여 명이 혹한의 날씨에도 강남구 구룡마을 20개 가구를 찾아 연탄 4000장, 쌀 400kg, 간편식 키트 400개를 전달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매년 연탄 나눔 봉사 뿐만 아니라 메이트 희망기금, 캠퍼스 희망기금, 식수위생지원사업,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후원 등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는 문창기 회장의 경영이념에 따라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