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비타바움’ 특집 방송 전개이디야커피, 제철 논산 딸기 음료 5종·베이커리 3종 출시CGV 씨네샵, 포켓몬스터 굿즈 첫 출시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비타바움’ 특집 방송 전개

    CJ온스타일이 2019년 6월 론칭한 ‘비타바움’을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서 판매한다. 비타바움은 CJ온스타일에서만 출시 3년여만에 누적 주문금액 50억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1일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서 환절기 시즌 및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비타바움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 B12 컴플렉스’를 선보인다.

    B12 콤플렉스 4박스(120병) 구매 시 방송에서만 추가 구성 1박스(12병)가 포함된 구성으로, 가장 좋은 가격에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 비타바움을 구매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비타민 B12 콤플렉스’는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이중 밀폐 보존’이라는 비타바움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또한 식약처가 인정하는 일일 권장량의 최대치 비타민을 함유했다.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제철 논산 딸기 음료 5종·베이커리 3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겨울 딸기 시즌을 맞이해 다음달 5일 딸기 음료 5종과 딸기 베이커리 3종을 출시한다. 충청남도 논산에서 재배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제철 설향 딸기를 음료·베이커리로 즐길 수 있다.

    딸기 듬뿍 라떼,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핑크 포멜로 플랫치노, 생딸기 블루밍 그린티, 생딸기 쥬이시 애플라임티까지 총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음료와 함께 이디야커피의 인기 베이커리에 생딸기를 가득 올린 생딸기 크림치즈 와플, 생딸기 브레드와 더불어 딸기 시즌 한정 팬케이크, 생딸기 팬케이크 등 베이커리 3종을 선보인다.
  • ⓒCGV
    ▲ ⓒCGV
    ◇ CGV 씨네샵, 포켓몬스터 굿즈 첫 출시

    CGV 씨네샵이 포켓몬스터 굿즈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연말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 CGV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왕십리에서 먼저 포켓몬스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고, 랜덤 배지를 5개 이상 구매하면 5% 할인받을 수 있다.

    13일부터는 온라인 씨네샵과 선판매를 하지 않은 4개의 오프라인 씨네샵(CGV영등포, 광교, 인천, 천안터미널)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7일간 감사세일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감사세일을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루 특가 △선착순 특가 △라이브 특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감사세일이 진행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비와이엔블랙야크
    ▲ ⓒ비와이엔블랙야크
    ◇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 3년 연속 UN SDGs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선정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이 UN SDGs 협회가 선정하는 ‘2022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100’에 3년 연속 선정됐다. 또 ‘글로벌 지속가능 사회 환경 리더 20’으로는 2년 연속 선정됐다.

    강 회장은 국내 투명 페트병 자원 순환 시스템 구축 및 확대, 폐플라스틱 재생 소재 기반 의류 및 용품 시장화 등 지속 가능한 ESG 경영사례와 다수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됐다.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로렌하이와 협업한 캐시미어 코트 출시

    지그재그는 쇼핑몰과의 공동 기획 브랜드 ‘Z 셀렉티드(직잭 셀렉티드)’의 세 번째 시리즈로 쇼핑몰 ‘로렌하이’와 협업한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인다.

    ‘Z 셀렉티드 에어리 웜 경량 캐시미어 코트’는 로렌하이 핸드메이드 코트의 핏과 실루엣은 그대로 살리면서 원단과 안감을 업그레이드해 완성도를 높였다. 캐시미어 10%, 울 90%의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코트의 퀄리티를 높이는 동시에 무게감을 줄였다. 기능성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색상은 네이비, 브라운, 오트밀 세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