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8일 진행,시승·상담고객 굿즈 제공도대전, 광교 갤러리아에 이어 3번째 공동행사
  • ▲ 벤틀리 서울이 16~18일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시승 및 전시행사를 진행한다 ⓒ벤틀리 서울
    ▲ 벤틀리 서울이 16~18일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시승 및 전시행사를 진행한다 ⓒ벤틀리 서울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벤틀리 서울이 16~18일까지 3일간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각각 지난 8월, 11월 진행된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및 갤러리아 광교 행사에 이은 세 번째 공동 행사로,  해당 지역의 고객 접점을 늘리고, 차량 및 브랜드 관련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준비됐다. 벤틀리 서울은 갤러리아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 센터시티의 파크제이드 화이트 라운지에 마련된 ‘벤틀리 커스터머 라운지’에서는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전문 영업 컨설턴트가 관심 있는 차종의 시승부터 구매 상담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가능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시승 전 벤틀리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히스토리, 정보를 제공하는 세션도 준비된다.

    시승은 지하 2층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벤틀리의 전략 모델 3종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컨티넨탈GT’를 모두 경험해볼 수 있다. 시승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및 펜타포트로부터 탕정역을 거쳐 다시 돌아오는 총 11.8km의 코스로 구성됐다. 시내구간 및 커브, 고속 주행 등 다양한 도로 요건에서 각 차량의 드라이빙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벤틀리 공식 굿즈인 ‘GT백’이 제공되며,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도 벤틀리 공식 우산이 제공된다.

    벤틀리 서울은 갤러리아 센터시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차량 전시는 갤러리아 센터시티 정문 앞 광장에서 진행되며, 벤틀리 전략 모델 3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