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3와 폴스타2 기반 전년비 두자릿수 성장 기대“스펙트럼 확장, 프리미엄 브랜드 자리매김할 것”
  • ▲ ⓒ폴스타코리아
    ▲ ⓒ폴스타코리아
    폴스타코리아가 2023년 출시 예정인 신차와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년 계획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폴스타코리아는 플래그십 SUV 폴스타3와 폴스타2를 바탕으로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브랜드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폴스타3는 대형 전기 SUV로 넉넉한 승차공간과 적재공간을 확보했다. 에어 서스펜션을 기본사양으로 적용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폴스타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듀얼모터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489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갖췄고, 퍼포먼스 팩 적용 시 최대 517마력으로 향상된다. 111kWh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며 1회 충전 시 WLTP 기준으로 최대 610㎞의 주행거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폴스타3는 3분기 중 선보일 계획이며, 가격과 고객 인도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플래그십 SUV 폴스타 3를 통해 '프리미엄 대형 전기 SUV' 시장까지 브랜드의 스펙트럼을 더욱 확장할 것“이라며 ”기존 고객들에게도 OTA를 통한 지속적인 상품성 강화와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구축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확실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폴스타 2를 시작으로 올해 폴스타 3, 2024년 폴스타 4 등 2026년까지 매년 1종 이상의 프리미엄 전기차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