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행사 전개11번가, 신규 입점 판매자 대상 지원 프로그램 제공이디야커피, ‘페트 커피’ 3종 출시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신규 입점 판매자 대상 지원 프로그램 제공

    11번가가 올해 새롭게 입점한 판매자를 대상으로 성장 단계별 지원 프로그램 ‘라이징 스타 패키지’를 진행한다.

    입점 초기 사업 활성화 단계에는 모바일 앱 메인 화면 상품 노출, 광고포인트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같은 달 매출이 기준 이상 발생하면 실질적 매출증대 단계로 전용 기획전 상품 노출과 11번가 라이브 방송 ‘LIVE11’ 진행, 타깃 고객 대상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마지막으로 안정적 매출 유지 단계에선 광고 포인트 10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입점 후 올해 연말까지 서비스 이용료(판매 수수료)를 최대 절반 이상 저렴한 6%를 적용(일부 카테고리 제외)하며, ‘입점 축하 광고 포인트’ 및 환급형 ‘리워드 광고 포인트’ 등 총 40만 포인트를 지원한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4년 연속 ‘우수 고용주’ 선정

    한국필립모리스가 글로벌 인사평가 기관 ‘우수고용협회’로부터 4년 연속 우수 고용주에 선정됐다.

    우수고용협회는 우수한 인사 제도와 근무 환경 등을 갖춘 회사를 검증하는 글로벌 기관으로, 19개의 인사∙기업문화 관련 대항목 아래 350 여개의 하위 평가 항목을 중심으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고용주’를 선정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여러 평가 항목 중에서도 조직의 인사 전략, 고용주 브랜딩, 디지털화, 기업 윤리와 도덕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신설 항목인 웰빙과 직원 몰입 분야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 ◇ GS25, 와인 20만병 초특가 판매 개시

    GS25가 3월 1일부터 한달 간 전국 1만6000여 GS25와 주류 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57종, 20만병에 달하는 와인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프랑스 코망드리 와인 기사 작위를 받은 김유미 MD가 직접 57종의 와인을 골라 선보이는 큐레이션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장뤽튀느방’이 만든 베토벤 헌정 와인 넘버3에로이카가 ▲스탠다드(750㎖) ▲매그넘(1.5L) ▲더블매그넘(3L) ▲임페리얼(6L) 등 쉽게 볼 수 없는 특별한 용량의 한정판 물량으로 나왔다.

    또 시중가 20만원 수준의 보르도그랑크뤼클라세 5등급 와인인 샤토벨그라브, 여왕의 샴페인으로 알려진 마리스튜어트 등의 초프리미엄 와인들도 한정 물량으로 5~7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몬스터메가세일’ 개최

    티몬이 오는 1일부터 일주일간 3월 최대의 쇼핑 축제인 ‘몬스터메가세일’을 개최한다.

    먼저 매일 단 하나의 브랜드를 최우선으로 선보이는 원데이 코마케팅 ‘올인데이’도 동시 진행한다. 1일 서울우유, 2일 LG생활건강, 3일 제주항공, 6일 코카콜라, 7일 네파 등이 참여한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몬은 28일까지 최대 20% 할인의 ‘사전 쿠폰팩 3종’을 전한다. 또 ‘룰렛 돌리기’ 게임에 참여하면 최대 5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얻을 수 있다.

    본 행사 기간에는 매일 자정·정오에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반값 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8%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5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 ⓒ티몬
    ◇ 세븐일레븐 PB 컵커피 ‘마쉼’, 누적 1500만개 판매 돌파

    세븐일레븐이 2021년 10월 출시한 PB브랜드 세븐셀렉트 컵커피 ‘마쉼’이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15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마쉼은 ‘마음의 쉼표’라는 뜻으로 ‘커피를 마시면서 마음의 쉼을 얻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상품 종류는 총 4종으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그리고 초코라떼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마쉼 컵커피의 인기 비결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 소비 트렌드와 아트 열풍의 확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마쉼은 지난 2019년 3월 출시한 ‘투명컵커피’ 시리즈를 리뉴얼 론칭하면서 탄생했다.

    명칭 외에도 친환경 소재 사용, 아트브랜드 콜라보 등 상품에 여러 변화를 주어 MZ세대가 추구하는 희소성과 가치가 있는 소비 욕구를 충족시켰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행사 전개

    쿠팡이 ‘마스크오프’ 시대를 맞아 오는 3월 6일까지 ‘봄맞이 메이크업 추천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베스트 아이템 기간 한정 특가’에선 쿠팡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그간 고객들이 애용한 인기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립 만원의 행복 원데이 특가’를 통해 2월 28일 단 하루만 인기 브랜드의 립 제품을 1만원 미만에 판매한다.

    ‘즉시할인관’에선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봄 메이크업 대표 추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콜로썰 워터프루프 리얼 블랙(9.2㎖)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실크 쿠션(21호 아이보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8.5g) ▲롬앤 글래스팅 워터 립글로스 등이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6기 활동 성료

    남양유업은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 남양유업 본사 대강당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6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냠얌즈는 남양유업과 산학협력을 맺은 대학교에서 마케팅과 홍보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 운영하는 서포터즈로, 다양한 직무 경험과 심도 있는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0년 론칭해 총 7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1기 학생들의 아이디어로 탄생된 서포터즈 공식 명칭 냠얌즈는 ‘남양’이라는 기업명에 어린아이가 음식을 맛있게 먹는 소리를 나타낸 ‘냠냠’을 합친 조어다.

    냠얌즈는 2개월 동안 대학생 대상 기업인식 설문조사, 보도자료 작성 등의 직무 체험은 물론, 제품과 기업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남얌즈는 제품 리뷰, 공장 견학, 친환경 캠페인 등의 소재를 MZ세대들의 구미에 맞는 유튜브 콘텐츠로 각색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관련 게시물은 남양유업 서포터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가맹점과 함께하는 메뉴 개발 콘테스트 실시

    bhc치킨은 가맹점과 함께 신메뉴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제 1회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대국민 치킨 메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bhc치킨은 새로운 맛으로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것은 물론, 본사와 가맹점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의 일환으로 매년 2개의 치킨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함께, 같이 더 큰 내일을 위한 도약’을 이룬다는 키워드로 가맹점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선보이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 또는 MZ세대들의 감성을 아우를 수 있는 메뉴를 주제로 실시되며, 오는 3월 9일까지 가맹점이 제안하는 새로운 치킨 레시피를 접수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총 4단계 심사를 거친다. 1차 예선은 제출된 레시피 중 총 30개의 메뉴를 선정한다. 선정된 30개의 레시피는 해당 가맹점에서 직접 조리를 통해 10개 메뉴로 압축하는 2차 본선을 실시한다. 3차 본선에 진출한 10개 레시피는 내부 심사를 거쳐  6개의 결선 진출 메뉴를 선정, 6개의 결선 메뉴는 소비자 평가 및 내부 의견을 수렴해 1개의 최종 메뉴로 탄생할 예정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알싸한 후추향 가득 ‘상상육포 페퍼&솔트’ 출시

    동원F&B가 알싸한 후추향 가득한 ‘상상육포 페퍼&솔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상상육포 페퍼&솔트’는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하는 미국식 육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육포 제품이다. 소고기 함량 85%의 우육포를 알싸한 블랙페퍼 시즈닝과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밑간을 해 고기 본연의 풍미와 짭조름한 맛이 풍부하다.

    ‘상상육포 페퍼&솔트’는 쫄깃한 육포가 한 입 크기로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파우치 봉투에 들어있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 출시

    CJ제일제당의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깔끔한 맛과 조리 편의성을 살린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은 고급 원료인 찹쌀로 만들어 식감이 찰지고 먹음직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CJ제일제당 고유의 발효 공법을 더해 고추장 본연의 맛을 개선하면서도 요리가 더욱 편해졌다.

    기존 고추장들은 간혹 곡물 원료 특유의 질감 때문에 텁텁한 맛이 나는 경우가 있었다. 이번에 출시된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새로 개발한 ‘N.F.T(New Fermentation Technology, 항온액상발효) 공법’으로 이를 보완했다. 이 공법으로 만든 고추장은 원료가 되는 곡물 입자를 더욱 잘게 쪼개고 찹쌀을 직접 발효시켜 텁텁함 대신 깔끔한 매운맛이 난다.

    소비자 편의도 개선됐다. 원료 입자가 부드러워 끓는 물에서 약 1분만에 풀어진다. 이는 기존 제품에 비해 절반가량 줄어든 것으로, 고추장찌개, 떡볶이 등 각종 고추장 국물요리를 만들 때 보다 편리하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페트 커피’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오는 1일 ‘페트 커피’ 3종을 출시하며 RTD 제품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셉틱 공법(무균충진)을 적용해 제품 안정성은 물론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3가지 커피 추출액을 활용한 트리플브루(콜드브루+핫브루+에스프레소)방식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콜드브루의 깔끔함과 핫브루의 부드러움 그리고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닐라라떼’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를 활용한 트리플블렌딩 방식으로 최적의 향미를 끌어냈으며, 천연바닐라 추출물과 원유를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페트 커피 3종은 소비자의 음료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SPC
    ▲ ⓒSPC
    ◇ 파리바게뜨,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3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쫄깃함 식감을 자랑하는 한국형 베이글인 '두번쫄깃 베이글'을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하고 이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3월 1일부터 5일까지 ‘두번쫄깃 베이글’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을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휠라
    ▲ ⓒ휠라
    ◇ 휠라그룹, 튀르키예 및 시리아에 15억원 상당 방한 의류 긴급 지원

    휠라홀딩스는 대지진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및 시리아에 소비자가 15억원 상당의 방한 의류와 성금 2000만원을 긴급 지원한다.

    지난 6일(현지시간) 최초 지진 발생 이후 연이은 피해와 더불어 강추위가 지속되는 현지 상황을 고려해 방한 의류를 구호 물품으로 마련했다. 성인용 뿐만 아니라 아동 제품도 높은 비중으로 포함했다.

    물품 지원과 그룹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2000만원도 함께 마련했다. 굿네이버스를 통해 튀르키예 및 시리아 피해 지역 이재민들에게 구호 물품과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 ▲ ⓒ헤라
    ▲ ⓒ헤라
    ◇ 헤라, 네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실키, 언리미티드’ 캠페인 전개

    헤라가 오는 3월1일부터 ‘실키, 언리미티드(SILKY, UNLIMITED)’ 캠페인을 전개한다.

    헤라는 이번 ‘실키, 언리미티드’ 캠페인을 함께할 앰베서더로 네 명의 아티스트 ‘나나 영롱 킴’, ‘요요’, ‘안나’, ‘이후신’을 발탁했다.

    각자 분야에서 본인의 색깔을 드러내며 당당하게 커리어를 쌓고 있다는 점이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4인 4색을 담아낸 사진과 영상 등을 통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실키 스킨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 ▲ ⓒ자주
    ▲ ⓒ자주
    ◇ 자주, 해외 아티스트와 협업한 러브 컬렉션 출시

    자주는 뉴욕의 유명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과 함께 러브(love) 컬렉션을 출시했다.

    커티스 쿨릭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로 2005년부터 대표작 ‘love me’를 통해 전 세계에 희망, 긍정,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러브 컬렉션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주제로 기획됐다. 가족 및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의류, 파자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