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페치, 지난해 거래액 5조3000억원 육박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라인부터 신규 컬렉션까지 입점 성공글로벌 사업 확장 박차… 해외 유명 온라인 플랫폼 추가 진출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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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튜디오 톰보이가 글로벌 패션 플랫폼 ‘파페치’에 입점해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07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파페치는 해외 럭셔리 패션을 소개하는 명품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각국의 브랜드와 백화점, 편집숍의 상품을 190여개 국가에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파페치의 거래액은 41억달러(약 5조3000억원)에 달하며, 탄탄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현재 글로벌 온라인 명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파페치에서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가장 기본이 되는 ‘스튜디오 라인’부터 해외 디자이너와 협업한 신규 컬렉션까지 총 50여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스튜디오 라인에서는 재킷, 점퍼 등 톰보이를 대표하는 아우터를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스튜디오 톰보이는 올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해외 유명 디자이너 ‘시키 임(SIKI IM)’과 손잡고 ‘스튜디오 톰보이 X(STUDIO TOMBOY X)’ 컬렉션을 제작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튜디오 톰보이를 상징하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시키 임의 대표 디자인인 패치워크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트위드, 레더,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믹스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파페치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이달 말부터는 미국 뉴욕의 럭셔리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Bergdorf Goodman)’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해외 유명 온라인 플랫폼에 추가 진출을 검토하며 글로벌 사업을 점차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