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이랜드 스파오, 강다니엘 모델 발탁
  • ▲ ⓒLF
    ▲ ⓒLF
    ◇ LF ‘아떼’ 어센틱 에어리 립밤 2023 SS 컬렉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봄을 맞아 ‘어센틱 에어리 립밤’의 2023 S/S 컬렉션(‘Ridin’ the Gradation’)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에만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생기 가득한 봄의 기운이 입술 위에 부드럽게 퍼지는 사랑스러움을 담은 3종 컬러로 출시됐다.

    ▲봄의 생기를 닮은 다홍빛 코랄 컬러의 ‘써니 사이드 업’(7호, Sunny side up) ▲맑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핑크 어 랏’(8호, Pink a lot) ▲체리빛 레드 컬러의 ‘체리 베리 머치’(9호, Cherry Very Much) 등 컬러를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키워드를 제품명에 활용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강다니엘 모델 발탁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가수 ‘강다니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스파오는 다채로운 매력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케이팝 아티스트로 강력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있는 강다니엘이 스파오가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스파오는 오는 27일 강다니엘과 함께한 첫 화보 ‘Lazy Brunch Club’을 공개한다.

     

  • ▲ ⓒ콜마비앤에이치
    ▲ ⓒ콜마비앤에이치
    ◇ 콜마비앤에이치, 취약 계층 이웃에 건기식 지원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2일 세종시청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건기식 후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신영재 콜마비앤에이치 상무와 최민호 세종특별자치시 시장,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이날 준비한 2천만원 상당의 비타민은 사업장이 위치한 세종시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한국광고학회 주관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맘스터치는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광고상’은 한국광고학회가 한해동안 출품된 광고 중 창의성, 효과성, 적절성 등을 판단해 우수한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맘스터치는 ‘엄마를 찾아서’ 광고캠페인으로 올해 신설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의 첫 번째 수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에 이은 세 번째 수상이다. 한국광고학회는 ‘엄마를 찾아서’ 캠페인에 대해 △독창성 △기획력 △설득력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떠먹는 요거트 ‘불가리스 떠불’ 신제품 2종 출시

    남양유업은 떠먹는 요거트 ‘불가리스 떠불 블루베리’, ‘불가리스 떠불 청귤’ 2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제품은 요거트에 달콤한 블루베리와 상큼한 청귤을 각각 담아 보다 싱그럽고 청량감 넘치는 과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특허를 받은 STT(Soft&Tender Taste)공법과 24시간 저온숙성으로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고, 장건강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유산균(BB-12)과 컵당 500억의 생유산균을 함유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디센트럴랜드 뉴 뷰티 랜드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28일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에 용산 사옥을 모티브로 한 ‘뉴 뷰티 랜드(New Beauty Land)’를 오픈한다.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된 뉴 뷰티 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비전인 'Live Your New Beauty'의 가치를 담아 가상 공간에서 고객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층 팝업 공간은 포토존과 뉴 뷰티 퀘스트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제험할 수 있다. NFT 뮤지엄이 있는 3층에서는 이번 론칭을 맞아 사전 진행된 '컬러스 오브 뉴 뷰티(Colors of New Beauty)’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의 NFT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간 체험 이후에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있다.
  • ▲ ⓒCJ웰케어
    ▲ ⓒCJ웰케어
    ◇ CJ웰케어, 국립생물자원관과 맞손… 건강기능식품 신소재 찾는다

    CJ웰케어는 환경부 소속기관인 국립생물자원관과 국내 생물소재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생물소재 활용 연구 ▲소재 상용화 검증 및 사업 발굴 ▲ 생물소재 디지털 데이터 확보 등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은 국립생물자원관이 확보한 ‘생물자원 유용성 분석 결과’를 민간 기업이 제공받는 사례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생물자원 유용성 분석 결과’는 국내 자생생물 1000여종의 분석 결과에 딥러닝 기술을 적용, 유용성을 예측한 고유 연구자료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업계 1위 달성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bhc치킨은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치킨브랜드 1위 bhc! 함께 축하해요!’라는 타이틀로 업계 1위에 등극한 bhc치킨에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오는 4월 2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축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공란으로 남겨진 플래카드에 15자 이내의 축하 메시지를 입력한 후 필수 해시태그로 #bhc_1등축하 #bhc치킨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1등 당첨자 1인에게는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과 레드킹폭립 기프티콘을, 2등에게는 bhc치킨 기프티콘 30만원(2명)을 증정하며 3등에게는 bhc치킨 레드킹폭립 기프티콘(20명)을 제공한다.

  • ▲ ⓒ대명소노시즌
    ▲ ⓒ대명소노시즌
    ◇ 대명소노시즌,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 프로모션

    소노시즌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표적인 서울 서부 상권이자 교통의 요충지인 서울 영등포역 인근에 위치한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노시즌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파격적인 혜택의 단독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전개한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 제품 최대 15% 할인에 5%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7만 원 상당의 메모리폼 미니 베개를 1만 원에 특가 판매한다(1인 1개, 하루 10개 수량 한정).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00만 원의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위켄드 마켓’ 진행

    G마켓이 오는 26일까지 식품·생필품·주방용품 등 장보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위켄드 마켓’을 진행한다.

    먼저 주말에만 적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 대상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중복쿠폰’을 하루 3회씩 지급한다. 생활·주방용품 구매 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10% 중복쿠폰’도 하루 5회씩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중복 할인쿠폰과 ‘15% 스마일클럽 매일 장보기 쿠폰’, ‘스마일프레시 첫 구매 할인 2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산불 방지 캠페인 전개

    하이트진로가 전라남도 산간지역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 대상으로 화재안전시설물품을 지원한다.

    화목보일러는 봄철 산불의 주요 원인 중 하나다. 전라남도는 전체 면적의 56%가 산림으로 구성돼 산불에 취약한 지역이다.

    하이트진로는 전라남도 지역의 화목보일러를 사용 중인 977가구를 대상으로 화재안전시설인 ▲ 간이스프링클러 ▲ 자동확산소화기 ▲ 단독경보형감지기를 지원한다.
  • ▲ ⓒ티몬
    ▲ ⓒ티몬
    ◇ 티몬,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

    티몬은 봄꽃 시즌을 맞이해 주말 나들이를 위한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24일에는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벚꽃 시즌 특가(소인기준 1만6900원), ‘데이비드 호크니 & 브리티시 팝아트 DDP 전시회’(성인 1만8000원/어린이 1만1700원)을 준비했다.

    25일에는 ‘에버랜드 튤립축제 종일 이용권’(3만4900원), 26일에는 ‘휘닉스 평창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최종가 10만7100원)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여름까지 여행 최적기인 대만을 초특가로 다녀올 수 있는 ‘대만 2박 3일 자유여행’(항공/숙박 포함 36만9000원) 상품도 준비했다.
  • ▲ ⓒ티몬
    ◇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3개 부문 1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요플레와 해태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각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에 의거하여 1999년부터 매년 조사결과를 발표한다. 국내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 중에서 최다 브랜드가 참여하는 공신력 있는 조사로 작년에는 112개 브랜드가 조사에 참여했다.

    올해 조사에서는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가 가공우유 부문 16년 연속 1위, 요플레가 떠먹는 요거트 부문 1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해태아이스크림의 부라보콘은 4년만에 아이스크림 부문에서 1위를 되찾았다. 2007년부터 2019년까지 아이스크림부문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총 17차례 1위에 선정됐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네고왕’ 파격 할인 프로모션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3일부터 29일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로 인해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는 서버가 일시 마비될 정도로 접속자가 몰리기도 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 ▲ ⓒSPC
    ▲ ⓒSPC
    ◇ SPC, 자립준비청년 지원하는 ‘행복한 함께 서기’ 진행

    SPC 자립준비청년 대상 지원 프로그램인 ‘SPC 행복한 함께 서기’를 진행한다.

    SPC행복한재단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추천을 받아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총 100명의 자립준비청년에게 1억원 상당의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SPC는 이화의료원과 협력해 자립준비청년을 대상으로 생애 첫 종합건강검진 및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 우울증, 스트레스 장애 등 자립 준비 과정 중 겪는 정서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심리 상담 치료 프로그램 및 종합적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 개의 SPC 계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적립 카드를 1인당 30만 원씩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