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장 한정누적발급 2400만장 넘어서
  • ⓒ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카카오프렌즈 10주년을 기념해 총 10만장의 한정판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 10만 장, 한정판 그 이상의 아트피스'를 메인 테마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3주간이다.

    한정판 체크카드는 검정색으로 표현한 카카오프렌즈 주요 캐릭터 '라이언'을 3D 입체감을 구현할 수 있는 렌티큘러 가공법을 적용해 표현했다. 보이는 각도에 따라 다른 패턴이 보이도록 하는 등 기존 카드와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렌즈 체크카드가 없는 고객이라도 이벤트 기간 내 신규로 발급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의 '소장하기' 버튼을 누르고, 기존 프렌즈 체크카드로 온·오프라인에서 3회 이상 결제한 고객은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이 중 당첨자 10만 명이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 1회에 한해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에 당첨된 고객 10만 명 중 추가로 추첨된 10명에게는 보테가베네타 카드케이스도 함께 증정한다.

    2017년에 출시된 프렌즈 체크카드의 누적 발급 건수는 지난해 말 기준 2400만장을 넘어섰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현재 진행 중인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12 혜택과 더불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