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머스트잇’과 TV홈쇼핑 방송 전개CU, '백종원 백반 한판 정식 도시락‘ 출시일동후디스, 산양유단백 함유 기능성 ‘후디스펫’ 출시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백종원 백반 한판 정식 도시락‘ 출시

    CU가 백종원 도시락 3탄으로 ‘백종원 백반 한판 정식 도시락(4500원)’을 선보인다.

    백반 한판 정식 도시락은 제육불고기 2종(간장, 고추장)과 치킨너겟, 해물완자, 햄소시지 등을 담아 육식(肉食)파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볶음김치, 콩나물무침을 포함한 4종의 채소반찬을 담았다.

    이번 상품 역시 비슷한 가격대의 도시락 대비 밥과 반찬의 중량을 10% 이상 늘려 가성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해당 상품은 출시와 동시에 이달 말까지 500원이 할인돼 40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구독쿠폰과 통신사 제휴,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등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종 22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블랙데이 기념 덤 증정 프로모션 전개

    세븐일레븐이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기념해 오는 4월 한달간 주요 블랙푸드 상품에 대해 ‘1+1’, ‘2+1’ 덤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1 증정 상품은 ‘오뚜기 마요짜장볶이큰컵’, ‘삼양 쿠티크에센셜짜장큰컵’, ‘하림 더미식유니자장면한그릇’, ‘오뚜기 짜장컵밥’, ‘칠성 펩시콜라제로500ml’, ‘칠성 펩시콜라제로망고500㎖’ 등 6종이다.

    2+1 증정상품도 준비했다. 해당상품은 ‘농심 사천짜파게티봉지’, ‘농심 짜파게티큰사발’, ‘농심 사천짜파게티큰사발’, ‘농심 앵그리짜파구리큰사발’, ‘농심 신볶게티큰사발’, ‘오뚜기 컵누들짜장맛소컵’, ‘오뚜기 짜슐랭봉지’, ‘코카콜라제로355ml’, ‘칠성 펩시콜라제로355ml’ 등 9종이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월간십일절 5Days’ 전개

    11번가가 오는 15일까지 각 시간대별로 최대 15개씩 총 400여개 제품을 최대 61% 할인해 판매하는 4월 ‘월간십일절 5Days’를 진행한다.

    11일 ‘LG 오브제컬렉션 올인원 타워 무선청소기’(오전 11시)와 ‘삼성전자 UHD 4K TV 70인치’(오후 10시), ‘LG트롬 5벌 스타일러’(오후 10시)부터 13일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AI’(세탁기·건조기)와 ‘LG오브제 4도어 냉장고’, 14일 오후 11시 ‘LG디오스 식기세척기’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브랜드별 봄 패션 아이템도 다양하게 모았다. 봄캉스룩 모자로 유명한 ‘헬렌카민스키’(11일 오후 1시), S/S 패션 상품을 모은 ‘LAP’(11일 오후 8시), 인기 키즈 의류를 엄선한 ‘래핑차일드’(12일 오전 11시)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임직원 심폐소생술 교육 진행

    GS리테일이 응급 상황을 대비해 임직원 및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고자 연간 2000명 이상 임직원에게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진행한다.

    먼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GS타워에서 약 100여명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강남구 보건소 및 대한적십자사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아 위기 상황 발생시 현장에서 심폐소생술을 할 수 있도록 이론 및 실습 교육 등을 진행한다.

    대한적십자사, 각 지자체 보건소·소방서 및 민간단체(대한 인명구조 협회) 응급처치 강사와의 협력을 통해 심도 있는 교육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교육 이수자에게는 수료증도 지급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가상 팝스토어 ‘핫바’ 론칭

    롯데홈쇼핑이 화제가 되고 있는 핫플레이스를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체험형 서비스, 가상 팝업스토어 ‘핫바(핫vr)’를 론칭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부산 핫플로 화제가 되었던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가상현실(VR)기술을 활용해 그대로 재현했다. 초콜릿 색감 인테리어의 디저트 카페 콘셉트로 실제 걸어 다니듯이 매장을 둘러보고 가나 생쇼콜라 등 매장에서 판매했던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가나 초콜릿 하우스’를 시작으로 전국의 유명한 핫플레이스를 가상현실(VR) 기술로 구축해 체험형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머스트잇’과 TV홈쇼핑 방송 전개

    CJ온스타일이 국내 1위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과 TV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온라인 버티컬 플랫폼이 TV홈쇼핑에 진출한 유일한 사례다.

    오는 14일과 19일 진행되는 머스트잇 명품 앵콜 방송에서는 인도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가방을 제작하는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구찌, 버버리, 이자벨마랑, 아이그너 등 고급 명품부터 젊은 층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시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증정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소용량 제품 ‘아임리얼 미니’ 2종 출시 

    풀무원이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임리얼’의 어린이 타깃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임리얼 미니’는 정제수나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했다. 제품은 단 1초도 가열하지 않는 ‘비가열 살균’ 공법을 적용해 생과일 원물의 영양 손실은 최소화하고 신선도는 높였다는 설명이다. 

    ‘아임리얼 미니 스트로베리’는 새콤달콤한 딸기의 맛과 향이 살아있어 과육 고유의 건강한 맛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 

    ‘아임리얼 미니 바나나트로피컬’은 바나나와 파인애플, 망고 등의 대표적인 열대 생과일을 한 병에 담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맛을 살렸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산양유단백 함유 기능성 ‘후디스펫’ 출시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펫 영양제를 시작으로 펫푸드 시장에 진출한다. 장 건강 증진 및 면역을 위한 기초 케어 라인과 나이가 들수록 관리해야 하는 퇴행성 질병 예방을 위한 맞춤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반려동물의 장, 면역, 관절, 눈케어 영양제 등 총 4종이며,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 완화를 위한 테아닌으로 3중 기초영양설계를 적용했다. 

    신제품은 치킨, 소고기, 명태, 치즈, 군고구마 등 기호성 좋은 맛을 적용했으며, 가루날림이 적고 물에 잘 녹는 그래뉼 공법의 과립 형태로 급여 편의성이 좋다는 설명이다. 유당 최소화 및 글루텐 프리 설계를 토대로 성분에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골프장 시그니처 메뉴 담은 '필맛백서' 공개

    아워홈은 전국 지역별 골프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필맛백서'를 공개했다. 

    강원도 춘천 더플레이어스CC 시그니처 메뉴 △'더플레이어스 BBQ플레이터'는 닭다리튀김, 폭립, 소시지, 감자튀김을 곁들인 4인 플래터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인천 서구의 드림파크CC 대표 메뉴 △'연탄 불고기 정식'은 추억의 고추장 불고기 맛을 재현했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솔모로CC에서는 전복, 새우, 관자, 오징어, 목이버섯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황제 짬뽕’을 용인 해솔리아CC에서는 녹두전, 호박전, 새송이전, 동태전, 육전 등 막걸리와 함께 즐기는 푸짐한 △‘모둠전’을 추천한다.

    충청북도 음성 진양밸리CC의 시그니처 메뉴 △'팔진 덮밥'은 각종 해산물과 죽순, 버섯, 야채를 함께 볶아낸 담백하고 든든한 중식 덮밥이다. 코스카CC(충청북도 음성)에서는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과 야채를 활용하여 매콤하게 즐기는 △‘사천식 짬뽕 덮밥’을 만날 수 있다.
  • ▲ ⓒ까사미아
    ▲ ⓒ까사미아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팝업서 컬러링 이벤트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 팝업에서 ‘컬러링 아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달 18일부터 ‘모두가 바라는 좋은 집’을 테마로 까사미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중앙 광장에서 공공전시 형태의 팝업을 운영 중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을 아이콘화한 팝업 부스는 동화 속 집이 현실로 튀어나온 듯한 이색적인 모습으로 이목을 끌며 주말 하루 평균 약 4만여 명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컬러링 아트 체험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 지난 주말 이틀 간 약 6만여 명의 방문객들이 팝업을 찾았다. 5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컬러링 아트 체험 이벤트에서는 리차드 우즈의 패턴 작품과 홀리데이 홈 일러스트가 그려진 엽서를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색들로 색칠해 나만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경주시 청년센터에 청년 취업 위한 면접 의류 지원

    유니클로가 오는 28일 경주지역 첫매장인 ‘ 경주점’ 오픈을 앞두고, 지역 청년들의 구직활동에 보탬이 되고자 경주 청년센터에 면접 의류 100장을 지원한다.

    지난 6일 매장 오픈을 앞둔 유니클로 경주점 직원들은 경주 청년센터에서 운영하는 면접정장 무료대여사업 ‘첫단추’ 측에 유니클로의 남녀 감탄셋업 및 셔츠, 블라우스, 벨트 등 면접 의류100장을 전달했다.

    면접 정장 대여 지원과 함께 유니클로는 경주시 청년센터에서 운영하는 ‘2023 청년도전 지원사업’의 1기 수료생 전원 및 이후 본 사업에 참여하는 인원에게도 자사 의류 및 굿즈를 지원할 계획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어그, 홍대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는 이달 여름 샌들 컬렉션을 출시하고 4월 29일까지 ‘웍스아웃 홍대 라이즈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올 여름에는 샌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여름 매출을 대폭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여름 샌들 컬렉션은 지난해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양모 슬리퍼, 샌들을 여름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며 총 27종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EVA 소재로 제작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해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 ▲ ⓒ한국콜마
    ▲ ⓒ한국콜마
    ◇ 한국콜마, 항일 독립운동가 최재형상 단체상 수상

    한국콜마는 지난 7일 국립 서울현충원에서 열린 최재형 순국 103주기 추모식과 함께 진행된 제4회 최재형상 시상식에서 서울여해재단과 나란히 단체상을 받았다.

    최재형상은 러시아 연해주 독립운동의 대부로 불리는 최재형 선생의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기 위해 2019년 제정된 상이다. 

    한국콜마는 창업주 윤동한 회장의 경영철학 아래 애국정신 함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점을 인정 받았다. 윤 회장은 지난 2016년 일본이 보유하고 있던 고려시대 불화 수월관음도를 매입해 국립중앙박물관에 영구 기증하며 역사 의식을 고취시켰다. 작년에는 ‘콜마 무궁화 역사문화관’을 개관해 나라꽃 무궁화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 ▲ ⓒF&F
    ▲ ⓒF&F
    ◇ F&F,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F&F가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를 론칭한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세르지오 타키니’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론칭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테니스에 패션을 입힌 최초의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지난해 7월 세르지오 타키니 글로벌 본사를 인수한 F&F는 약 1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세계 테니스 대회인 ‘몬테카를로 마스터즈‘의 오랜 공식 후원사로 8~16일 열리는 2023 대회에도 공식 스폰서로 활동할 계획이다. 또 국내에서는 이달 중순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이달 말부터 주요 백화점 및 대형 프리미엄 쇼핑몰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