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프로농구 통합우승 기원 ‘Be Strong’ 캠페인 전개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과일 함량 99% '과일 듬뿍 망고청' 출시갤러리아백화점, ‘블랙 갤러리아 데이’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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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과일 함량 99% '과일 듬뿍 망고청'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과일이 99% 이상 함유된 ‘과일 듬뿍 망고청’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과일 자체의 풍부한 맛을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겨냥해 과채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만의 노하우로 만들었다.
‘과일 듬뿍 망고청’은 이름 그대로 과일이 99%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페루산 애플망고와 망고농축액 등 망고를 66% 이상 사용했다. 여기에 파인애플 농축액 33%이 더해져 과일 자체의 건강한 단맛을 냈다고 강조했다. -
◇ 정식품 ‘베지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정식품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Golden Brand 인증식’에서 ‘베지밀’이 두유 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다.
베지밀은 브랜드 인지도를 측정하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고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항목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았다.
베지밀은 두유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로 선정됨에 따라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로 인증 받았다. -
◇ 이브자리 "호텔식 디자인 침구 인기"
호텔식 디자인 침구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브자리에 따르면 올해 1~3월 봄∙여름 침구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호텔식 베딩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 뉴웨이와 오가닉솔리드가 1위,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제품들은 절제된 패턴과 순백색과 같이 통일된 색상을 적용해 가장 대표적인 호텔 베딩 스타일을 살린 침구다.
이브자리 측은 호캉스 인기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집에서도 그만큼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파악했다. -
◇ hy, 육군 제25보병사단 방문 45년째 위문금품 전달
hy가 11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25보병사단(이하 25사단)을 방문했다.
hy는 지난 1978년 25사단과 자매부대 결연을 맺었다. 이후 45년간 코로나19 등 특수한 시기를 제외하곤 임직원이 직접 방문해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이날 hy는 위문금과 함께 자사 건강기능식품, 음료, 스낵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추후, 체육활동, 대민 지원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SPC삼립이 미식면 브랜드 하이면 신제품 냉면 3종을 출시했다.
안동의 향토음식 안동식혜를 활용한 홍비빔냉면·물냉면 등 홍냉면 2종을 출시했다. 물과 찹쌀, 엿기름 등 곡물과 무, 고춧가루, 생강 등 채소를 넣은 안동식혜와 3가지 과일(사과, 배, 매실), 8가지 야채(무, 무청, 마늘, 생강, 양파, 부추, 배추, 고추)로 맛을 낸 숙성 소스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이다.
또 제주산 무로 담근 동치미에 닭 육수를 넣은 평양식 동치미 물냉면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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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빈폴골프, ‘전인지 프로’와 브랜드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2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빈폴골프는 캠페인으로 세계 톱골퍼 전인지 프로의 일상이 빈폴골프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특별해진다'는 핵심 메시지를 표현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전인지 프로와 함께 필드와 일상에서의 끊김 없는 패션 라이프를 조명하며,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일 계획이다. -
◇ CJ푸드빌 뚜레쥬르, 우리쌀 롤케이크 올 1분기 11만개 판매
베이커리 뚜레쥬르의 ‘우리쌀 롤케이크’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CJ푸드빌은 국산 쌀로 만든 뚜레쥬르의 ‘우리쌀 롤케이크’가 올 1분기 약 11만개 판매됐다.이는 21년 출시 후 3개월간 판매량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인기 요인으로는 우리 쌀 소비 진작 등 국산 농산물로 만든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베이커리에서도 신선하고 건강한 우리 재료를 활용한 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
◇ 동원그룹, 2023년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동원그룹이 2023년도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을 실시한다.
인턴 채용은 지난해 합병을 통해 그룹 지주사로 출범한 동원산업을 비롯해,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로엑스, 동원건설사업 등 6개 회사에서 실시한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기졸업자와 올해 8월 졸업예정자로, 12일부터 5월3일까지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기술, 연구, 생산, 영업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총 270여 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전형 △1차 면접 △인턴십 전형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
◇ 스타벅스, 이브닝 음료 로맨틱 뱅쇼 피지오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영업시간 연장과 함께 오는 14일부터 5월31일까지 오후 5시부터 즐길 수 있는 저녁 시간대 전용 음료인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선보인다.
‘로맨틱 뱅쇼 피지오‘는 논알콜 와인 베이스에 다양한 과일과 향신료를 조합한 뱅쇼 스타일의 음료로 은은한 와인향과 건조과일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오후 5시부터 매장 영업 종료 전까지 주문 가능하며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구매할 수 있다. -
◇ 신세계푸드, 홈베이킹족 위한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 출시
신세계푸드가 꾸준히 늘고 있는 홈베이킹족을 위해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 6종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신제품은 ‘베키아에누보’ 프리미엄 생지는 ‘AOP 버터크로아상 생지’, ‘데니쉬식빵 생지’, ‘고소한 곡물식빵 생지’, ‘미니 버터크로아상 생지’, ‘미니 크로아상 생지’와 ‘로얄버터식빵 생지’ 등 6종으로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AOP 버터크로아상 생지’는 엄격한 프랑스 정부의 AOP(Appellation d'Origine Protégée) 인증을 받은 고급 버터를 사용했다. 또한 ‘고소한 곡물식빵 생지’는 호밀, 검은깨, 해바라기씨, 귀리 등 다양한 곡물을 넣었다. -
◇ 정관장, 프로농구 통합우승 기원 ‘Be Strong’ 캠페인 전개
KGC인삼공사가 통합우승을 기원하는 ‘Be Strong’ 캠페인을 13일부터 진행한다.
‘Be Strong’은 지치지 않는 체력과 꺾이지 않는 기세로 일궈낸 정규리그 우승의 기세를 통합 우승까지 가져가고자 하는 KGC인삼공사의 의지를 담은 문구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정관장 매장 직원들은 ‘Be Strong’ 셔츠를 입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플레이오프 기간 중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정관장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13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특별 한정판 제품을 판매한다. 선수들의 포토카드가 들어간 한정판 ‘정관장 활기력부스터’로 사인카드가 당첨된 고객에게는 농구경기 관람 시 입을 수 있는 ‘에센틱 홈 유니폼’을 준다. -
◇ 갤러리아백화점, ‘블랙 갤러리아 데이’ 전개갤러리아백화점이 14일부터 16일까지 팝업 스토어와 현장 이벤트 등으로 꾸민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다크룸 스튜디오’, ‘쿵야 레스토랑즈’ 등 스페셜 팝업부터 패션·뷰티·가전·가구·F&B 등 특가 상품 행사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행사 기간 동안 우리 제휴카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를 진행해 금액대별 최대 15%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일정 금액 이상 갤러리아 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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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 ‘근본 터키샌드위치’ 판매 호조GS25가 지난달 28일 선보인 ‘근본 터키샌드위치’가 카테고리 매출 2위에 올라섰다.근본 터키샌드위치는 웰빙을 중시하는 20~30대 고객층을 잡기 위한 재료들로 구성했다. 로만밀 믹스가 함유된 식빵에 칠면조와 닭고기로 제조된 터키햄, 아삭한 생양배추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 담백함을 키웠다. 특히 바질페스토를 사용한 GS25만의 전용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GS25 측은 엔데믹 이후 웰빙에 대한 수요가 부쩍 늘었으며 건강하고 신선한 샐러드와 함께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20~30세대 여성 고객이 늘어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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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면세점, ‘글렌피딕 그랑 요자쿠라 23년’ 단독 판매롯데면세점이 글렌피딕 봄 시즌 한정판인 ‘글렌피딕 그랑 요자쿠라 29년(Glenfiddich Grand Yozakura 29years)’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판매한다.‘글렌피딕 그랑 요자쿠라’는 글렌피딕 증류소에서 29년 동안 숙성 후 출시하는 그랑 시리즈의 2023년 봄 시즌 첫 번째 한정판 제품이다. 요자쿠라는 달빛 아래 만개한 벚꽃의 아름다운 모습을 뜻하며, 잘 익은 과일과 독특한 허브향이 어우러진 풍미가 특징이다.롯데면세점은 올해도 위스키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분기 롯데면세점 주류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7% 증가했으며, 싱글몰트의 경우엔 매출이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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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플러스, ‘노티드 크림떡’ 2종 출시홈플러스가 오는 13일부터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 ‘노티드 딸기 크림떡’과 ‘노티드 청포도 크림떡’ 2종을 판매한다.SPC삼립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가 협업해 출시한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은 찰떡 안에 우유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잼, 청포도잼을 넣었다. 상품 안에는 노티드 캐릭터 띠부씰 3장을 랜덤으로 동봉했다.해당 상품은 실온에서 자연해동 후 바로 섭취 가능하다. 가격은 1만2900원으로,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행사를 통해 99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