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이마트와 맞손…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진행오리온,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 출시10 꼬르소 꼬모 서울, 伊 포르나세티 팝업 스토어 오픈
-
◇ LF, 캠브리지 론칭… 잘파세대 공략
LF는 1209년 설립된 영국 명문 대학교 캠브리지와 상표권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패션브랜드 ‘캠브리지’를 공식 론칭한다.
LF는 캠브리지 대학교의 800년을 이상 이어온 역사적 가치와 학문에 대한 탐구적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노멀(NEW NORMAL)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재탄생 시켰다.
캠브리지 메인 고객층으로는 10대부터 20대 초,중반 남녀인 잘파세대(Zalpha)로 지정하고 종합 의류 라인부터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까지 운영하는 토탈 패션 브랜드로 운영한다. 무신사를 중심으로 하는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론칭해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 한국P&G, 이마트와 맞손…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 진행
한국P&G가 5월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G마켓에서 ‘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 (이하 가플지우)’ 환경 지속가능성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이마트몰, G마켓에서는 다우니, 페브리즈, 팬틴, 질레트, 오랄비 등 한국피앤지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락앤락 다회용기 세트를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한다. -
◇ 10 꼬르소 꼬모 서울, 伊 포르나세티 팝업 스토어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5월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점 3층에서 포르나세티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포르나세티는 밀라노 태생의 화가, 조각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피에로 포르나세티가 1940년대 론칭한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가구부터 액세서리, 최상급 포르셀린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모든 상품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제작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지난해 6월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첫선을 보인 포르나세티의 아웃도어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
◇ 29CM 이구성수, '5ENSE OF GIFT' 오픈
29CM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가 감각적인 선물 셀렉션을 선보이는 ‘선물의 다섯가지 감각(5ENSE OF GIFT)’ 전시를 5월28일까지 운영한다.이번 전시는 따뜻한 봄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주제로 마련됐다.
라이프스타일, 뷰티, 컬쳐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물로 추천할 수 있는 감도 높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 마음, 사랑, 빛, 향 등 오감을 주제로 공간을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
◇ 락앤락, 안성 아울렛 ‘창고대개방’ 행사 실시
락앤락이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안성 아울렛에서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밀폐용기 부문 20년 연속, 주방용품 부문 7년 연속 1위 자리에 오른 락앤락의 식품보관용기(밀폐·저장·보온·보냉)와 쿡웨어(주방용품)를 비롯해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소형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캠핑, 피크닉 등에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생활잡화와 수납용품 그리고 육아용품까지 총 1500종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오리온,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 출시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초코파이 하우스는 지난 2017년 초코파이를 프리미엄 디저트로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에는 수분 함량을 높여 더욱 촉촉해진 소프트 케이크 사이에 베어 물었을 때 사르르 녹아내리는 ‘스노우 마시멜로’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패키지에도 제품의 특징인 스노우 마시멜로를 눈꽃 문양으로 형상화하고, 이를 손으로 만졌을 때 볼록한 느낌이 들도록 양각 처리했다.
-
◇ 오뚜기, '베이컨 로제·페퍼로니 아라비아따' 2종 출시오뚜기가 이색적인 맛에 풍미 가득한 토마토 스파게티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출시한 토마토 스파게티소스는 '베이컨 로제', '페퍼로니 아라비아따' 등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신선한 지중해산 토마토를 사용해 진한 풍미가 가득하다.베이컨 로제는 국내산 참나무의 훈연향이 맛있게 배인 베이컨을 활용했으며, '페퍼로니 아라비아따는 인기 재료인 페퍼로니를 가득 올리고 지중해산 토마토 소스에 할라피뇨, 치포틀레로 매콤한 맛을 더했다.
-
◇ 풀무원, ‘한식 요리양념’ 4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로컬 맛집이나 전문점에서 맛보던 한식찌개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한식 요리양념’ 4종을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짬뽕순두부찌개양념’, ‘차돌순두부찌개양념’, ‘송탄식부대찌개양념’, ‘의정부식부대찌개양념’ 등 총 4종으로 냉장유통 제품이다. 따로 구매하기 번거로운 베이크드빈, 고추기름 등의 포인트 재료가 요리양념에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
◇ 동원디어푸드 ‘더반찬&’, 전통주 온라인 전문관 오픈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을 오픈하고 전통주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통주 전문관 ‘더주막’에는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전국 각지의 전통주가 모였다. 각종 SNS에서 프리미엄 막걸리로 유명한 ‘해창 생막걸리’, 대한민국 제19호 식품명인 우희열 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대한민국 제27호 식품명인 박흥선 명인이 만든 ‘솔송주’ 등 16종의 전통주로 구성됐다.
더반찬&은 전통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페어링 안주도 선보인다. 500여 가지 가정간편식(HMR) 가운데 ‘광주별미소고기육전’, ‘들깨버섯전골’ 등 전통주와 잘 어울리는 대표 요리를 선별해 페어링 안주 세트 8종으로 마련했다. -
◇ 빽다방, ‘멤버십 앱’ 기능 강화… 고객 중심 편의 서비스 확대빽다방이 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 효율성 향상을 도모하고자 자사 앱 내 ‘배달오더’ 및 ‘QR오더’ 기능을 추가했다.먼저 ‘배달오더’는 자사 멤버십 앱을 통해 메뉴선택부터 배달 주문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배달오더 탭에서 고객 위치와 가까운 매장과 메뉴를 선택하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일반 주문과 동일하게 모바일 및 멤버십 쿠폰 결제와 자동 스탬프 적립도 할 수 있다.‘QR오더’ 기능은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리딩하여 주문하는 서비스로, 빽다방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도 손 쉬운 비대면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외에도 앱 푸시 및 알림톡 기능을 통해 주문 처리 과정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소외계층 돕기 마라톤대회 봉사 나서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소외계층 돕기 행사 준비에 일손을 보태며 봉사에 나섰다.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행복한가게 주관 마라톤 대회는 30명 이상 참가하는 단체와 소외계층 아동 1명을 자매결연하여 대상 아동(디딤돌씨앗대상아동)이 성년이 될 때까지 후원을 해주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행복한가게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1단체 1명 소외계층돕기 자매결연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마라톤 대회를 이어오고 있다.이에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행사 전일인 8일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을 찾아 행사부스 체크, 현수막 설치, 기념품 포장, 물품 분류 등 최종 정리 단계에서 일손이 부족한 곳곳을 누비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 제주삼다수, 아이유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를 공개했다.이번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는 엄격한 수원지, 품질 관리를 통해 25년간 변함없이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는 제주삼다수의 신뢰감과 자신감을 표현했다.13일 첫 공개된 신규 광고는 디지털 방식이 아닌 35mm 필름으로 촬영해 제주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있는 그대로 묘사했다. 청정한 제주 하늘과 바다, 새하얀 원피스를 착용한 아이유의 모습을 통해 제주삼다수의 깨끗함을 느낄 수 있다.
-
◇ SPC삼립, ‘산리오캐릭터즈 빵’ ‘판기 미니팝업 오픈SPC삼립은 5월 14일까지 ‘산리오캐릭터즈 빵 자판기 미니팝업’을 운영한다.서울 일대에 설치하는 ‘산리오캐릭터즈 빵 자판기’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빵과 띠부씰 북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포토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13일에는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에 시티팝스타 콘셉트를 반영한 ‘쿠로미 자판기’와 벚꽃 명소로 알려진 석촌호수에 벚꽃피크닉 콘셉트의 ‘마이멜로디 자판기’를 오픈한다.20일에는 강남역에 뭉게뭉게 구름왕국 콘셉트를 적용한 ‘시나모롤 자판기’, 27일 홍대입구에 위치한 산리오캐릭터즈 명소인 산리오 러버스클럽 내 ‘헬로키티 자판기’를 잇달아 오픈한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Smart(쓰마트)’ 프로그램 론칭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는 14일 오후 3시 40분 ‘Smart(쓰마트)’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산지에서 직접 배송되는 신선한 농수산물을 준비해, 가성비를 추구하는 똑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처음으로 선보이는 방송은 경북에서 생산되는 보조개 사과다. 보조개 사과는 상품 외관에 작은 기스나 착색 등이 존재하지만, 맛과 당도는 정품 사과와 거의 동일하며 가격은 약 30% 저렴하다. 3㎏ 3박스로 구성돼 있고 가격은 3만900원이다.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사과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있는 신선 농산물과 수산물을 적극 개발해 ‘Smart’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
◇ 티몬,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티몬이 여가활동과 휴식을 돕는 주말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14일 ’제주도 이스타 초특가 항공권’을 단독판매한다. 4~5월 평일 기준 김포·제주 편도 기준 49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도 2만5600원에 선보인다.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워터파크 1인 종일 이용권’도 69% 할인된 1만9900원에 판매한다.먹거리도 풍성하다. 미스터피자 신메뉴 ‘포게더’ 세트를 최대 42% 할인하며, 메가MGC커피 봄메뉴권도 20% 할인 판매한다.
-
◇ 세븐일레븐, ‘봄냉이비빔밥’ 출시세븐일레븐이 비빔밥 도시락 4번째 상품 ‘봄냉이비빔밥’을 선보였다.봄동나물, 돌나물, 치커리, 콩나물, 당근 등을 넣어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여기에 소고기볶음과 버섯볶음, 계란지단 등 비빔밥에 빠질 수 없는 식재료를 담았다. 쌀밥대신 섬유질이 풍부한 보리밥을 함께 구성했으며, 참기름을 별도 동봉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세븐일레븐은 4월 한 달간 주현영 비빔밥4 종에 대해 최대 41%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모든 혜택을 더하면 2640원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
◇ 롯데면세점,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성료롯데면세점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뷰티 클래스를 면세업계 단독으로 개최했다.지난 11일과 12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 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내국인 고객 중 라 메르 매출 최상위 고객 40명 및 동반 1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롯데면세점과 라 메르는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라 메르의 신제품인 뉴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소개 및 제품 핵심 성분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1:1 스킨 컨설팅과 셀프 마사지 시연 등을 선보였다.
-
◇ 매일유업, 서촌 카페와 협업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은 서촌 카페와 협업을 통해 5월 31일까지 어메이징 오트의 특장점을 살린 11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어메이징 오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190ml를 무료로 증정하며 우유가 포함된 모든 메뉴는 어메이징 오트로 변경이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신진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어메이징 오트 포스터와 종이 코스터 등 감각적인 연출물도 카페 내부 곳곳에 비치했다.SNS 후기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하면 된다. 매일유업은 추첨을 통해 핀란드 여행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