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수면 질 개선하는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출시지그재그, 쇼핑몰 이용하는 30대… 2년 전 대비 3배 급증KT&G,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 공개 모집
-
◇ 피죤, 배우 이보영 전속 모델 발탁
피죤은 배우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피죤은 이보영 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죤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피죤은 이보영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한층 더 싱그러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
◇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영상 조회수 천만 돌파 기념 이벤트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선보인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공개 약 2달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은 가수 전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는 ‘슈퍼 컬렉션’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 1000만회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5월14일까지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영상에 등장하는 슈퍼 킥스를 캡처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 동서식품,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
동서식품은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깔끔한 양파 맛을 더한 신제품 '리츠 크래커 어니언'을 출시한다.
‘리츠 크래커 어니언’은 합성 향료를 넣지 않고 국내산 양파 100%만을 사용해 고소하고 깔끔한 양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리츠 크래커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음료와도 잘 어울린다.
이번 ‘리츠 크래커 어니언’ 출시로 '리츠 크래커(오리지널)',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리츠 샌드위치 화이트' 등 총 6종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
◇ 파리바게뜨,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 개최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26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파리바게뜨는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한 달간, 캐릭터 케이크 3종 구매 시 색칠놀이가 가능한 캐릭터 도안이 프린팅된 케이크 박스에 케이크를 담아 제공한다.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박스의 도안을 취향에 따라 채색한 뒤, 박스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
◇ ‘빈티지 에브리데이’ 디 애퍼처, 여름 신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는 1960년대 경쾌한 분위기의 패션 스타일을 재해석한 23년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 여름 컬렉션의 콘셉트는 ‘빈티지 에브리데이(Vintage Everyday)’로 정했다.
클래식하면서도 팝한 컬러와 실용적이고 빈티지한 텍스처를 활용해 레트로한 여름 분위기를 표현했다.
디 애퍼처는 마린 블루, 퍼플, 옐로 등 밝은 컬러를 바탕으로 한여름에 알맞은 시어(sheer, 속이 비치는)하고 퀵 드라이한 소재의 카디건과 셔츠, 가벼운 재킷,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아이스 시리즈 셋업을 선보였다. -
◇ 아모레퍼시픽 x 김종국 ‘에프엠프로젝트’, 스킨케어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에프엠프로젝트(fmPROJECT)’와 협업해 스킨케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 후 피부에 관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 기술력을 담았다. 20~34세 남녀를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한 결과, 운동 후 세안 시 수분 증발량이 평소보다 증가하고 피부 속 수분량이 운동 전보다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즉각적이고 강력한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하이드로이온(HYDROION)TM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 2종을 개발했다. 효능 성분의 복합체인 하이드로이온TM에 함유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성분 ‘그린 이온 워터’와 5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하고, ‘콘민트잎추출물’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도우며, ‘녹차추출물’이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
◇ 롯데리아, ‘마라로드’버거 3종 출시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마라맛 소스를 버거에 접목한 신제품 ‘마라로드’ 버거 3종과 ‘복숭아홍차에이드’ 드링크를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마라로드 버거는 MZ세대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마라 트렌드를 반했다. 마라로드 버거는 고객이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치킨·비프·새우 세가지 종류로 출시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이와 함께 홍차베이스의 탄산음료 복숭아홍차에이드도 출시했다. -
◇ SPC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 맛 ‘구름 속 시나모롤’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5월 이달의 맛 ‘구름 속 시나모롤’을 출시한다.
5월 이달의 맛 ‘구름 속 시나모롤’은 구름 위에서 태어난 새하얀 강아지 ‘시나모롤’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다. 부드러운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달콤한 솜사탕 아이스크림에 블루, 핑크 크런치 볼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연유의 풍미가 가득한 리본이 어우러졌다. -
◇ 빕스, 가정의 달 맞아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메뉴 출시
빕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마호크 스테이크’ 라인업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는 여러 명이 함께 고급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메뉴 특성을 반영해, 가정의 달을 맞아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추가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토마호크 패밀리 세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5월14일까지 성인 샐러드바 3인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함께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지그재그, 쇼핑몰 이용하는 30대… 2년 전 대비 3배 급증
지그재그는 쇼핑몰 상품을 구매하는 30대 고객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
지그재그가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연령대별 쇼핑몰 이용 추이를 조사한 결과 30대 고객의 쇼핑몰 결제액이 2년 전(2021년) 대비 3배 이상(212%), 전년과 비교 시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력을 갖춘 30대는 20대에 즐겨 입던 쇼핑몰 옷을 더 이상 입지 않는다는 기존의 인식을 뒤엎는 결과다.
자신의 취향,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30대가 늘어나면서 이들의 쇼핑몰 이용이 매년 급증하고 있다. 개인화 추천 기술 고도화로 쇼핑몰, 브랜드 관계없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 점도 30대의 쇼핑몰 결제 증가로 이어졌다고 회사는 분석했다. -
◇ CJ웰케어, 수면 질 개선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 출시
CJ웰케어가 편안한 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을 출시했다.
닥터뉴트리 슬립메이트 락티움은 식약처 수면 질 개선 개별인정형 원료인 ‘락티움’을 함유하고 있다. 우유 유래 원료인 락티움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수면 중 각성시간이 줄고, 총 수면시간은 늘어나는 등의 효과가 있는 것이 확인됐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이 많아지며 수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는 매년 늘고 있다. 지난해 기준 약 550억 규모로 추정되는 수면건강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5% 커지는 등 지속 성장하고 있다. -
◇ 삼양식품, 그릭 요거트 시장 진출
삼양식품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오르닉(Ornic)’을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를 출시한다.
오르닉은 ‘오르다’와 ‘Organic’의 합성어로, 삼양목장에 올랐을 때 느낄 수 있는 청정한 자연을 담은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첫 제품인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는 삼양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3배 농축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프리미엄 요거트다. 유청을 분리해 농축시키는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신맛이 적고 담백 고소하며, 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다. 한 컵(100g) 당 11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
SPC 파스쿠찌가 가정의 달을 맞아 ‘THE FLOWER GARDEN(파스쿠찌에 찾아온, 플라워 가든)’을 주제로 홀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 레제르 크림에 상큼한 베리 콤포트를 더한 케이크를 분홍빛 카네이션, 장미로 장식한 ‘더 피오레 케이크’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 상큼한 라즈베리와 체리가 조화로운 케이크에 감사의 뜻을 담은 붉은 장미를 올린 ‘THANKS 베리 초코’ 등 홀케이크 2종이다.
‘감사의 구움과자&쿠키 세트’, ‘사랑의 쿠키세트’ 등 선물세트 2종도 함께 선보인다. -
◇ 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GS25가 오는 28일 업계에서 처음으로 ‘버번위스키 하이볼’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옥수수 등 곡류의 단 맛이 특징인 버번 위스키에 콜라 플레이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도, 가격은 4500원이다.
-
◇ 롯데하이마트, ‘가정의 달 페스티벌’ 전개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가전의 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건강가전 브랜드 휴테크, 코지마의 안마의자 행사상품 동시 구매시 상품 할인, 캐시백 등 최대 25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게임기 동시 구매 행사도 진행해, 갤럭시S23 울트라(512GB)와 갤럭시버즈2 동시 구매시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1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쎄일하마’ 행사를 다양한 테마로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LG전자 듀얼히트 2in1 에어컨, LG전자 제트 무선 청소기 등 매일 인기 상품 30개를 선정해 최대 5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KT&G, ‘상상 블루 파빌리온’ 아이디어 공개 모집KT&G가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건축디자인 프로그램 ‘상상 블루 파빌리온’을 다음 달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이번 공모의 슬로건은 ‘푸른바다, 상상을 만들다’로,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조형물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대상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팀 단위(3~4명)로 접수 가능하다.디자인 아이디어 모집과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최종 선정된 5개팀에게는 전문가 인큐베이팅과 실제 조형물 제작 기회가 제공되며, 제작 이후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총 650만원의 상금과 해양수산부 장관상 등 상장도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