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무누, ‘핫 썸머’ 캠페인 공개대상,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하이트진로, ‘써머스비’ 마케팅 전개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라이트누들 곤약면’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라이트누들 곤약면 제품에 소스를 더한 신제품 ‘라이트누들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맛있는 음식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춰 150kcal 미만의 제품으로 기획했다. 비빔, 우동, 볶음 등 다양한 타입의 면 요리를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라이트누들 곤약면’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풀무원의 ‘라이트누들 곤약면’은 볶은 병아리콩을 넣어 곤약면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 제주삼다수, 스마트팩토리 방문견학 프로그램 재개

    제주삼다수가 코로나19 기간 동안 잠시 중단했던 제주삼다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개한다.

    ‘제주삼다수 견학’은 학생 및 일반인이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공장을 직접 방문해 삼다수 브랜드 스토리와 생산과정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삼다수는 팬데믹 기간 중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을 위해 대면견학을 잠정 중단하고, ‘제주삼다수 랜선투어’를 지속적으로 운영해왔다. 최근 코로나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5월부터는 랜선투어와 함께 방문견학 프로그램을 재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24’ 예약 서비스 론칭

    투썸플레이스가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홀케이크 24’로 새로이 론칭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기존 모바일 앱인 투썸하트에서 제공되는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리뉴얼 해 편리하게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원하는 곳에서 픽업 할 수 있는 ‘홀케이크 24’로 선보인다.

    기존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는 예약 가능 시간과 매장 별 예약 가능한 홀케이크 메뉴가 제한적이었다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3일 전 예약하면 16종 이상의 보다 다양한 케이크를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여름 음료 4종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오는 3일부터 7월10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이번 여름 시즌은 ‘SUMMER ON’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청량한 여름의 시작에 어울리는 리프레셔와 블렌디드 음료 및 피크닉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와 MD 상품 등 여름 여행과 휴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새로운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가 새롭게 선보인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모든 오늘을 파랑해’ 포카리스웨트 새 TV 광고 공개

    동아오츠카가 신예 배우 오예주와 함께한 2023년도 포카리스웨트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메시지 '모든 오늘을 파랑해'는 작년 ‘네 안의 파랑을 깨워봐’라는 슬로건에 이어 뜨겁고 열정적인 10대 청춘을 응원한다.

    ‘시험이 끝나면, 대학을 가면, 취업을 하면’ 등의 전제로 언제나 내일을 살고 있는 10대 청춘의 고민에 공감하며 오늘 치 웃음, 새로운 경험, 땀과 같은 파란 순간들을 놓치지 말라는 메시지는 물론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와 감성적 스토리를 담았다.

     

  • ▲ ⓒ미샤
    ▲ ⓒ미샤
    ◇  미샤, ‘돌고래유괴단’과 함께한 반전 TVC 온에어

    미샤가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과 함께 제작한 TV CF를 공개한다.

    광고는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이즈 리얼리티’ 캠페인의 일환이다.

    미샤는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로 헐리우드 배우인 ‘엘리자베스 올슨(Elizabeth Olsen)’을 선정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대상은 지난 4월28일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은 5월부터 내년 4월까지 1년 간 한국당뇨협회에 청정원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공식 후원한다.

    대상 청정원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은 밀가루 대신 두유로 만든 가볍고 건강한 면이다. 면(1인분 150g) 기준 당류 0%의 저당설계,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편의형(HMR) 제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종류는 ▲비빔국수 ▲동치미냉국수 ▲콩국수 ▲멸치국수 ▲베트남식국수 ▲사골곰탕면 등 총 6종이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무누, ‘핫 썸머’ 캠페인 공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핫 썸머’(HOT SUMMER) 컬렉션을 공개했다.

    무누가 지난 3월 이른 여름 시즌으로 선보인 ‘서핑 캠프’(SURFING CAMP)에 이어 본격적인 여름 시작을 알리는 ‘핫 썸머’를 선보인다.

    더불어 무누의 뮤즈 서우진과 채채가 여름 여행을 떠나는 과정이 담긴 ‘마이 퍼스트 저니’(My first Journey)와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다이브 인투 더 썸머’(Dive into the Summer) 캠페인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매장 직원 등장하는 2편의 광고 영상 공개

    맥도날드가 실제 매장 직원들이 등장하는 광고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영상에 출연하는 주인공들은 지난 2월 전국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마이 맥도날드 스토리’ 사연 응모를 통해 선정됐다. 직원들이 응모한 총 118건 중 4명의 사연이 최종 선정됐으며, 모두 4편의 광고 영상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2편의 영상에는 ▲포항남부DT점 배규식 시니어 크루와 ▲대구태전DT점 김소연 부점장의 이야기가 담겼으며, 함께 선정된 나머지 2명의 영상은 올 6월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미쟝센과 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염모 전문 브랜드 미쟝센과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각각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쟝센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의 신규 컬러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패키지에 귀엽고 잔망스러운 루피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강조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화해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프레쉬모이스춰 스크럽 워시와 로션으로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폼폼푸린, 시나모롤 캐릭터와 결합한 각각의 기획 세트에는 산리오캐릭터즈 다꾸 스티커도 동봉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 ▲ 한국필립모리스가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오페라 후원에 나선다.ⓒ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가 지역사회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오페라 후원에 나선다.ⓒ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오페라 ‘사랑의 묘약’ 후원

    한국필립모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양산 시민들을 위해 코믹 오페라 ‘사랑의 묘약’ 후원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오는 13일 오후 2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양산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약 800석 규모의 공연으로 좌석수의 상당 부분을 문화소외 계층을 초대하는 데 할애할 예정이다.

    이번 오페라 후원은 오페라 대중화는 물론 양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앞서 필립모리스는 지난해에도 오페라 ‘비밀 결혼’을 후원하는 등 지역 문화예술 사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 ▲ 위메프가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기획전을 운영한다.ⓒ위메프
    ▲ 위메프가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기획전을 운영한다.ⓒ위메프
    ◇ 위메프,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 선봬

    위메프의 종합 여행 플랫폼 ‘W여행레저’가 가격비교 항공권 기획전을 운영한다.

    위메프는 2018년부터 스카이스캐너를 비롯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국내 대형 여행사의 최저가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비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는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프로모션과 할인 쿠폰 등 모든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또 위메프가 항공사와 협력해 선보이는 항공권 특가와 이달의 추천 프로모션도 소개한다. 연휴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나 축제가 펼쳐지는 여행지를 매달 새롭게 공개한다.
  • ▲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써머스비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써머스비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마케팅 전개

    하이트진로가 애플사이더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

    지난 4월 방영을 시작한 써머스비 TV광고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써머스비만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에서는 화창한 여름날 좋은 사람들과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또 사과 이미지를 통해 써머스비의 차별화된 싱그러운 맛을 강조했다. 광고는 케이블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 ▲ 전자랜드가 '오 해피 패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 전자랜드가 '오 해피 패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 전자랜드,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전개

    전자랜드가 5월 한달간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적합한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정의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가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유통하는 조립PC인 ‘순정PC’를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최대 60만8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 및 위생 생활 가전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패밀리 3%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30만원 이상의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청소기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음식물처리기 행사 모델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 ▲ ⓒ한샘
    ▲ ⓒ한샘
    ◇ 한샘, ‘한샘디자인파크 하남스타필드점’ 리뉴얼 오픈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하남스타필드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하남점은 한샘이 지난해 8월 ‘크리에이티브 데이’에서 밝힌 전시 전략이 적용된 네 번째 사례다.

    하남점은 한샘의 디지털 역량을 집약한 매장으로 디자인됐다. 대표 콘텐츠는 삼성전자와 제휴한 스마트홈 전문 전시공간 ‘한샘 스마트홈 패키지 체험존’이다. 

    한샘은 하남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6월까지 매장 주요 리뉴얼 공간을 투어하며 스탬프를 수집해 인증한 고객 1000명은 에코백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가구 계약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면기 5P 세트,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WMF 냄비·후라이팬 세트가 선착순 증정된다. 또 5~7일 중 매장에서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레고 듀플로, 아웃백스테이크 쿠폰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