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시 1만5000원 상당 오프라인 패키지 제공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기존 무료 배송 혜택에 매월 4종 할인쿠폰 증정신세계그룹 관계사 연계 혜택도
  • ▲ ⓒG마켓
    ▲ ⓒG마켓
    G마켓이 오는 6월 정식 오픈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론칭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서 기존 회원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사전 동의하면 신세계백화점 식음료 5000원 쿠폰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 1만5000원 상당의 오프라인 할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신세계그룹이 선보이는 통합 멤버십이다. 기존 G마켓 스마일클럽의 온라인 혜택에 추가로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벅스·신세계면세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 혜택까지 더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기존 스마일배송에서 받을 수 있던 무료배송 혜택에 추가로 5% 할인쿠폰을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이밖에 스마일클럽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던 12%, 10% 쿠폰 등 매월 제공하는 4종 할인쿠폰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스마일클럽은 2017년 4월 G마켓이 최초로 도입한 유료 멤버십이다. 할인혜택 외에도 멤버십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왔다.

    G마켓 관계자는 “온라인은 물론 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어디에서도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