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자크뮈스’ 부산 진출골든베어, 23S/S 여성 라인 강화GS25, 펫돌봄·훈련 서비스 론칭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골든베어, 23S/S 여성 라인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골든베어가 23S/S 시즌 여성 라인을 강화한다. 골든베어는 여성 상품을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 지난 시즌부터 XS 사이즈를 추가한 유니섹스 아이템을 출시한다.

    전 상품 중 여성 라인 비중이 22F/W 시즌에 8% 정도였다면, 23S/S 시즌에는 약 40%까지 확대했다. 그중 여성 전용으로 나온 상품만 20%를 차지한다. 올해 스타일 수 또한 30여 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여름 라운딩 시즌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 출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민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더마 6.0 클렌징 워터 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한 번의 클렌징만으로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 없이 확실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과도한 세정이 부담스러운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성분으로 구성해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았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자크뮈스’ 부산 진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국내 두 번째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자, 부산 지역의 첫 매장을 열었다.

    자크뮈스의 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위치하고, 60.42㎡(약 18.3평) 규모다. 이 매장에서 23년 봄여름 시즌 르 라피아 컬렉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 ▲ ⓒ한섬
    ▲ ⓒ한섬
    ◇ 한섬 오에라, ‘2023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패션기업 한섬은 오에라 ‘스킨 터치 하이드라 글로우 쿠션’이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 본상을 받았다.
     
     
  • ▲ GS25가 펫돌봄 및 훈련 서비스를 론칭한다.ⓒGS리테일
    ▲ GS25가 펫돌봄 및 훈련 서비스를 론칭한다.ⓒGS리테일
    ◇ GS25, 펫돌봄·훈련 서비스 론칭

    GS25가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요’와 손잡고 돌봄·훈련 연계 서비스를 론칭한다.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는 전문 펫시트가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해 최대 12시간 내외로 반려동물을 돌봐주는 프로그램이다. 배식·놀이·산책 등이 이뤄지며 모든 과정은 와요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펫훈련 서비스는 전문 기관 인증 및 4단계 자체 검증 절차를 걸쳐 선발된 전문 반려동물 훈련사가 사회성 훈련, 배변 훈련 등 반려동물 별 맞춤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훈련 종료 후에도 가정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교육법 등을 제공한다.
  • ▲ 롯데홈쇼핑이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모바일 생방송을 론칭한다.ⓒ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이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모바일 생방송을 론칭한다.ⓒ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팔로워 1100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함께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

    ‘지우네’는 오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로 매주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A.H.C 썬패치’ 등 여행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며 ‘미지우’의 자체 브랜드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 ▲ NS홈쇼핑이 올해 첫 삼계탕 방송을 전개한다.ⓒNS홈쇼핑
    ▲ NS홈쇼핑이 올해 첫 삼계탕 방송을 전개한다.ⓒNS홈쇼핑
    ◇ NS홈쇼핑, 올해 첫 삼계탕 방송 전개

    NS홈쇼핑이 오는 22일 오후 5시 35분 올해 첫 삼계탕 방송을 선보인다.

    ‘하림 삼계탕’은 도계 후 24시간 이내 조리하고, 급속냉동으로 신선함까지 그대로 담은 요리다. 집에서 만드는 정성으로 자연재료만을 4시간 이상 끓여 내 진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다. 1봉에 800g으로 6봉 구성의 가격은 5만900원이다.

    NS홈쇼핑 모바일에서 구매 시 5% 할인쿠폰과 5%적립금(응모필수) 혜택을 받으면 최종혜택가 5만3105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임직원 109명 심폐소생술 교육 이수

    시몬스의 임직원 109명이 대한심폐소생협회 심폐소생술 일반인 심화 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했다.

    지난 3월 사원급부터 임원급까지 총 10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교육은 △현장 안전 확인 및 심장정지 인지, 호흡확인 △심폐소생술 및 인공호흡 △이물질에 의한 기도 폐쇄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 이수 및 자격증을 취득한 임직원들은 앞으로 '안전 지킴이'로 활동하며, 시몬스만의 사내 안전 프로세스를 구축해 직장 동료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의 안전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여름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의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고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레몬, 참나물, 다슬기, 가지 등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했다. ▲유린 왕 돈가스 ▲불고기 참나물 비빔국수 ▲다슬기 수제비 된장 해장국 ▲매콤 돼지고기 가지 덮밥 등 총 4종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여름철 대표 메뉴 ‘맥윙’ 출시

    맥도날드가 여름철 대표 사이드 메뉴 ‘맥윙’을 선보였다.

    맥윙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 봉과 닭 날개 두 가지 부위로 구성된 치킨 메뉴다. 껍질의 바삭한 식감과 특유의 감칠맛을 주는 짭조름한 시즈닝이 특징이며, 속살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겉바속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미각제빵소 선물세트’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SPC삼립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의 선물세트 패키지로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푸드 카테고리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미각제빵소 선물세트는 FSC인증을 받은 비코팅 종이에 콩기름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패키지이며, 시각 장애인을 위해 제품명을 점자로 형압 인쇄하여 ‘유니버설디자인(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발달장애인 18명 채용, ‘신나는 심포니’ 창단

    농심이 발달장애인 음악단 ‘농심 신(辛)나는 심(心)포니’를 지난 17일 창단했다.

    ‘농심 신나는 심포니 음악단’은 발달장애인 18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농심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이들을 직원으로 채용해 음악활동을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맛있는 단백질우유’ 출시

    남양유업이 신제품 ‘맛있는 단백질우유’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근감소증을 고려한 사코밸런스 복합물 배합(근육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배합)과 함께 편안한 소화와 흡수를 돕는 유산균 발효유청·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해 차별화된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잘게 쪼개진 단백질 특유의 쓴맛을 잡아내 흰 우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900ml 기준 42g(계란 약 7개 분량)의 고함량으로 일상 섭취만으로도 근육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서울 성수동에 오레오 11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동서식품이 ‘오레오 데이’(5월 25일)를 맞아 18일부터 6월 18일까지 한 달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오레오(OREO)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912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쿠키인 오레오 탄생 111주년과 세계 1위 비스킷 달성(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기준)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레오의 111번째 생일 파티’를 콘셉트로 공간마다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 ▲ ⓒ교촌치킨
    ▲ ⓒ교촌치킨
    ◇ 교촌치킨, ‘교촌1991의 원칙과 철학’ 담은 신규 광고 온에어

    교촌치킨이 변함없는 맛과 품질을 위한 교촌만의 노력을 담은 새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는 ‘교촌은 왜?’를 주제로, 32년간 교촌이 추구하고 지켜온 철학과 사랑 받아온 비결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교촌(간장) 소스, 허니 소스, 레드 소스 등 교촌 시그니처 소스의 차별점을 강조한 ▲3.3.3 소스 원칙 (교촌) ▲천연 아카시아꿀 (허니) ▲좋은 재료 (레드) 등 세 가지 영상을 통해 고품질에 대한 교촌의 초심과 변치 않을 원칙을 전달한다.